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트렌드&라이프

전국 워터파크 개장시기

                    

안녕하세요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시원한 물살이 찰랑이는 워터파크와 바다로 떠나요! 물놀이의 계절인 여름이 훌쩍 다가왔습니다. 햇볕이 강해지면서 워터파크 물놀이 계획을 세우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전국 곳곳에 위치한 유명한 물놀이 명소 워터파크, 어디로 떠날 예정이신가요? 이미 대부분 개장을 한 전국의 워터파크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국내 최대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

                 

                   

<출처 : 한국관광공사>

                       

지난 4월 22일 개장한 에버랜드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는 봄부터 물놀이객을 맞이하고 있는데요. 파도풀과 워터슬라이드, 노천 스파, 다이빙풀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550m 국내 최장 길이를 자랑하는 유수풀 등 전 구간을 개장하였습니다. 세계적인 크기를 자랑하는 ‘야외 파도풀’ 도 추가 개장하였으며 아쿠아루프, 메가스톰 등 제대로 스릴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들도 5월 중순부터 이용할 수 있는데요. 캐리비안 베이 모바일 어플이나 홈페이지에서는 사전 예약, 어트랙션 대기 시간, 추천 코스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홍천의 워터파크 ‘오션월드’

                    

                     

<출처 : 한국관광공사>

                    

4월 29일 홍천 비발디파크의 워터파크인 오션월드에서도 야외 물놀이 시설을 전면 개장하여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2.4m 높이의 파도풀을 비롯해 익스트림 리버, 워터슬라이드 카이로 레이싱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션월드에는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물놀이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자녀와 부모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모자(母子) 샤워실을 비롯해 스마트폰 앱으로 코인을 충전하는 모바일 코인시스템, 어린이 시설인 꼬마기차 등 다양한 시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오션월드는 서울과 수도권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여 접근성도 높은 워터파크입니다. 

                 

                   

                     

테딘워터파크 & 원마운트 워터파크

                   

                    

<출처 : 한국관광공사>

                       

충청남도 천안시에 위치한 테딘워터파크도 4월 29일 개장하여 손님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테딘워터파크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까지인데요. 테딘워터파크는 미들 시즌인 6월 16일까지 주중, 주말 야외 시설 일부 운행은 하지 않으며 6월 14일까지 매주 수요일은 워터파크, 스파존, 사우나를 운영하지 않는다고 해요. 테딘워터파크에 방문하려는 분들은 참고하셔야겠습니다.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원마운트 워터파크도 이미 개장했는데요. 원마운트 워터파크에서는 실내외를 넘나드는 초고층 야외 슬라이드와 패밀리풀, 야외 유수풀, 노천탕, 아쿠아랜드 등의 물놀이 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웅진플레이도시 & 롯데 워터파크

               

                  

<출처 : 한국관광공사>

                           

캐릭터로 테마를 꾸미고 어린이 전용 어트랙션이 가득한 웅진플레이도시는 6월 1일부터 야외파크를 개장합니다. 웅진플레이도시는 파도풀, 돌핀 키즈존, 유아풀 등 아이들을 위한 테마부터 힐링스파, 한방스파, 사우나 등 어른들을 위한 테마까지 다양한 시설이 갖춰져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이 방문하기에 좋은 워터파크입니다. 뿐만 아니라 경남 김해에 위치한 롯데 워터파크도 최근 야외 시설을 전면 개장하였는데요. 롯데 워터파크는 국내 최대 야외 파도풀, 오픈 슬라이드, 익스트림존, 국내 최장 짚라인 등 신규 시설을 선보이며 여름의 스릴을 더합니다.

                   

                         
전국 워터파크는 이미 여름 손님을 맞이하고 있는데요. 이미 초여름 날씨에 들어선 6월을 맞이하여 시원한 물놀이를 떠나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