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트렌드&라이프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 예매 오픈!

(출처: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



제 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

 

올해로 21회를 맞이하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1997년 부분 경쟁을 도입한 비경쟁 국제 영화제로 시작된 행사인데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우리 영화를 세계에 알리고, 저예산 및 독립영화의 국제적 메카를 지향하며, 시민이 중심이 되는 수도권 축제 이미지를 완성하려는 목적으로 기획되었답니다.

 

이번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는 ‘사랑, 환상, 모험’을 테마로 한 58개국 장편 180편, 단편 109편 등 총289편이 이 상영되는데요.

 

 

 

 

올해 개최되는 제 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는 오는 7월 13일 (목)~ 7월 23일 (일)동안 총 11일간 진행되며, 부천국제판타스틱의 영화제 개막식은 7월 13일(목)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오후 7시 30분에 시작합니다. 폐막식은 7월 21일(금)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오후 7시에 진행되고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상영장은 부천시청 어울마당, 부천시청 판타스틱큐브, CGV부천, CGV부천역, 송내솔안아트홀,  오정어울마당 오정아트홀, 소사어울마당 소향관등에서 관람하실 수 있으며,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야외 상영이 이어지니 참고해두시면 정말 좋겠네요!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 개막작으로는 영화 ‘7호실(Room No.7)’이 상영되는데요. 영화 ‘7호실’은 부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일인 7월 13일, 오후 7시 30분 부천시청 잔디광장에 이어, 7월 14일, 오후 2시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도 상영된답니다. 영화 ‘7호실’은, DVD방을 운영 중인 두식(신하균 분)과 아르바이트생 태정(도경수 분)이 DVD 방 7호실에 비밀을 숨기면서 시작되는 이야기인데요. 신자유주의 시대 약자들의 각자도생하며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스릴러와 액션을 가미하여 제작되었습니다. 블랙코미디영화라고도 불리 울 수 있겠네요! 이에 영화 ‘7호실’는 영화 시작 전부터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하네요.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 폐막작은 일본의 만화 영화 ‘은혼’이 장식합니다.


영화 ‘은혼’은 7월 21일, 오후 7시 부천시청 어울마당, 소사어울마당 소향관, 오정어울마당 오정아트홀에서 시청 가능하며, 7월 22일에는, 오후 2시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상영 가능하십니다. 영화 ‘은혼’은 10여 년간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라치 히데아키의 개그 만화를 원작으로 한 실사영화인데요. 막부와 신선조, 유신지사들이 활약하던 시대에 난데없이 외계인이 등장하여 새로운 평행우주 시대가 열리게 된 것을 배경으로, 신선한 가상 세계의 이야기를 그려내는 영화입니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예매

 

 

 

 

 

 

제 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예매 방법으로는 온라인 예매와 현장 예매가 있습니다. 온라인 예매의 경우 개막식, 폐막식 예매기간은0 7월 3일(월) 오후 2시 부터 예매 전날 자정까지, 일반예매는 7월 5일(수) 오후 2시~ 7월 22일(토) 자정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예매 시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시청하시려는 영화의 상영날 전날 자정까지 예매가 완료되면 영화 시청이 가능해요.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7월 1일부터 가능), 프리미엄 초대권, 비판홀릭 BLUE, 하나멤버스 쿠폰 모두 결제가 가능하지만, 복합결제는 불가하며 사랑티켓, 도서·문화상품권 등 기타 결제수단으로는 결제할 수 없습니다.

 

 

 

 

티켓 수령 방법으로는 각 상영관 현장 티켓부스에서 예매번호(SMS, 예매확인증, 모바일 예매내역페이지)를 확인하고, 이후 발권하면 됩니다. ‘현장 예매를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개막식 예매는 713() 오후 3~오후 9시에만 가능하니 주의해주세요! 부천시청 티켓 부스만 운영하며 개막식 티켓 발권 및 구매만 가능하답니다. 일반 예매의 경우 714()~723()동안 오전 9시부터 오후 930분 까지 예매할 수 있으니 이 점도 주의!

 

한여름의 일상을 다채롭게 해 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이제 개막일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올 여름, 색다른 여름 축제와 여름 피서를 계획한다면! 부담 없이 지하철을 타고 7호선 부천시청역으로 떠나,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즐겨 보시는 건 어떨 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