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참좋은 가족여행

여름철 시원한 이색 데이트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공식 블로그의 행복한 :D입니다. 

 

영화 보고 밥 먹고 카페 가고, 영화 보고 밥 먹고 카페 가고... 정말 이게 최선인가요! 더운 날씨에 똑같은 데이트는 그만! 서울에서 할 수 있는 시원한 이색데이트 뭐 없을까요? 30도가 넘는 요즘, 패딩을 입고 들어가야하는 곳이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홍대 아이스뮤지엄에서는 사방이 얼음으로 되어있어서 한여름에도 춥답니다! 또 온몸이 서늘해지는 대학로 귀신의 집에선 오싹한 공포를 체험할 수 있고요, 시원한 물을 온몸으로 맞으며 즐기는 신촌 물총축제도 있어요! 지금부터 이색데이트 장소 더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



 

여름엔 홍대 아이스뮤지엄!




< 출처 : 아이스뮤지엄 공식 홈페이지 >


위치 : 서울특별시 마포구 홍익로320

운영 시간 : 9 : 00 21 : 00


홍대 아이스뮤지엄은 홍대 앞 트릭아이 미술관 내에 있는 체험관인데요. 트릭아이 미술관은 2010년 개관한 독특한 콘셉트의 전시관으로, 시원한 아이스뮤지엄 외에도 3D 착시 전시관, 오락 테마 공간 등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특히 얼음조각체험관인 아이스 뮤지엄에는 다양한 모양과 색채의 얼음 조형물이 있어 한여름에도 1년 내내 겨울을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인 체험 장소입니다. 실내온도는 영하이기 때문에 미리 패딩이나 긴 소매 옷을 챙겨오셔도 좋고요, 입장 시에 방한 망토를 나눠주기도 합니다. 얼음 미끄럼틀과 얼음 궁전, 이글루, 얼음 호텔의 얼음 침대 등 사방팔방 얼음으로 만들어진 조형물들로 오싹한 여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 영화 속 캐릭터와 동물, 산타 할아버지 등 친숙한 얼음 조각들이 전시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으로도 좋습니다. 아이와 함께, 애인과 함께 홍대 아이스뮤지엄에서 시원한 이색데이트를 즐겨보세요!

 



오들오들, 대학로 귀신의 집




< 출처 : 컬처마인 공식 페이스북 >



위치 : 대학로 상명아트홀 갤러리 

운영 기간 : 201771- 827

관 람 료 : 15천 원 


2015 여름, 대학로에서 처음 선보였던 공포체험관 귀신의 집 연극뮤지컬 공연이 주요 볼거리인 대학로에 자리 잡은 여름 이색 체험 명소입니다. 대학로 귀신의 집에는 우물가무당집, 부엌, 무덤가, 성황당으로 꾸며져 있어 실감 나는 공포를 느낄 수 있습니다. 대학로 귀신의 집에는 방마다 테마에 맞는 음향효과와 어트랙션 세트 디자인 및 소품들이 현실감을 높여 체험자들의 오감을 자극하는데요. 특히 대학로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는 배우들이 직접 저승사자와 처녀 귀신 역할을 맡아 어트랙션의 길잡이가 되어주다, 갑작스럽게 예상치 못한 곳에서 등장하며 체험자들을 공포에 떨게 합니다.



 

도심의 총싸움! 신촌 물총축제 2017




< 출처 : 서대문구 홈페이지 >


위치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창천동 18-63 신촌 연세로

운영 기간 : 2017729- 730


신촌 물총축제는 "축제로 대한민국을 더 즐겁게 만들자" 라는 비전 아래 진행되는 물총축제인데요. 젊음의 거리 신촌에서 이색적인 아이디어, 다양한 아티스트를 만나 볼 수 있는 특색있는 데이트 장소입니다. 이날만큼은 애인과 총을 겨누며 신나는 데이트를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요! 시원하게 물을 적시는 도심 속 피서를 즐기기에도 제격입니다!




색다른 암흑 체험, 인사동 다크룸! 




< 출처 : 다크룸 홈페이지 >


마지막으로,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44 쌈지길의 인사동 다크룸도 여름, 이색 데이트 장소 추천 지역인데요. 인사동 다크룸은 암흑체험 프로그램입니다. 인공 빛에서 벗어나 순수한 어둠이 주는 공간에서 다감각 스토리텔링을 이끌어주는 전시에요 :) 인사동 다크룸에 커플들이 참여한다면 서로를 배려하고 의지함으로써 한층 가까워질 수 있을 거예요. 인사동 다크름 운영 시간은 월요일을 제외한 평일에는 오후 1시부터 6:30분까지,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30분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다양한 이색 데이트 장소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연인과 함께 한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데이트 장소를 찾아 여름의 추억을 쌓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