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뉴스/새소식

우리가 함께 한 시간, DB손해보험 30년 동행고객 초청 사은 행사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 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동부화재가 DB손해보험으로 사명을 변경하며, 오랫동안 인연을 맺어온 '동행고객'들을 초청하여 사은행사를 마련했습니다. 'DB손해보험 30년 동행고객 초청 사은 행사'는 30년간 꾸준히 DB손해보험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지난 12월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대전, 대구, 부산을 포함한 전국 5개 지역에서 330여명이 참여하여 진행되었습니다.


 

 


30년 동안 DB손해보험을 믿어주신 분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싶어 마련한 행사인 만큼 정성껏 준비했는데요. 특히 이번 행사는 30년 이상 고객의 보험계약을 담당한 PA도 함께 참여하여 그 자리에 의미를 더했답니다. 


 



이번 행사는 환영사 및 회사 발자취 소개, 웃음치료, 100세시대 건강클리닉 원데이클래스, 감사선물 증정, 감사만찬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고객들의 건강을 생각하며 프로그램을 기획한 만큼 고객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오랜 시간 동안 관계 유지하기 위해서는 서로 신뢰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요. 첫 차를 구매하며 가입한 자동차보험 이야기, 핸드폰도 잘 되지 않던 시절의 긴급출동 추억 등 고객님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차보다 사람이 먼저입니다.’라는 DB손해보험의 가치를 더욱 느낄 수 있었습니다.





첫 시간에는 가벼운 웃음치료를 통해 박수도 치고 함께 웃고 떠들며 어색함을 풀었습니다. 많은 분이 함께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며 저희도 덩달아 행복해졌답니다! 이후에는 전문의의 100세시대 건강클리닉 원데이클래스를 경청했는데요. 건강에 관련된 이야기라 그런지 집중해서 듣는 고객분들이 많으셨어요.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해 주신 고객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과 편지도 증정했는데요. 앞으로 더욱 건강하고 활기차게 DB손해보험과 함께 하실 수 있도록 선물은 홍삼을 준비했답니다.





마지막으로 푸짐한 호텔 뷔페 식사를 대접하며 행사를 마무리했습니다. 준비한 음식을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며 너무나 뿌듯했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과 함께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함께 지나온 시간을 되돌아보게 되었습니다. 

DB손해보험을 믿어주신 만큼 앞으로도 고객 한 분 한분의 소중함을 잊지 않고 더욱 신뢰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0년이 아닌 100년을 함께 바라보는 DB손해보험이 되겠습니다.

당신과 함께 한 소중한 시간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