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뉴스/새소식

따뜻한 가슴으로 함께 지키는 우리의 가슴, 핑크양말 캠페인



DB손해보험에서 ‘참좋은 암보험’ 출시를 기념하여 ‘핑크양말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핑크양말 캠페인은 여성의 건강을 위협하는 유방암을 알리고, 유방암의 위험성을 다시 되새기자는 의미에서 시작되었답니다. “따뜻한 가슴으로 함께 지키는 우리의 가슴”이라는 슬로건 아래 ‘유방암 캠페인 영상 공유’, ‘핑크선서 댓글 기부 이벤트’, ‘핑크인증 해시태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캠페인, 핑크양말의 사나이 


[ ▲핑크양말 캠페인 바로가기 ]


* 일정 : 2018년 5월 4일~20

* 참여방법 : ‘핑크양말의 사나이’영상을 감상하신 후, 본인의 SNS에 영상을 공유해주세요! 

* 경품 : 핑크양말 (500명)


아빠가 가져온 핑크 양말의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까요?

영상 공유 이벤트는 5월 4일부터 20일까지 페이스북에서 진행합니다.

유방암 캠페인 영상을 공유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핑크양말을 드릴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D



 


여성을 위협하는 유방암. 한국유방암학회에서는 한국 여성 약 25명 중 1명에서 유방암이 발생한다고 밝혔는데요. 유방암은 4050 중년여성에게 많이 발생하지만, 최근 20대 여성에게도 많이 발병하고 있습니다. 젊은 여성일수록 암세포가 빨리 자라고 공격성이 높아 유방암 발병 시 위험도가 더 크다고 해요.




 



하지만 평소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자가검진 및 정기적인 검사를 통해 조기에 발견한다면 생존율이 높은 암이기도 합니다. 

여성 스스로 유방 건강을 지켜나가는 자세가 제일 중요하다는 것, 잊지 마세요!



 



유방암을 알리는 첫걸음, 핑크양말 캠페인!

유방암 캠페인 영상을 공유하고 여러분의 핑크양말을 받아보세요.

DB손해보험과 함께 핑크양말을 신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