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참좋은 가족여행

여름철 물놀이를 위한, 2018 주요 워터파크 개장 날짜 및 할인정보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어느새 워터파크를 가야 하는 날씨가 되었습니다. 주요 워터파크에서는 벌써 야외시설을 개장했다고 하는데요. 여름 맞이 주요 워터파크 개장 일정 및 할인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더운 여름, 워터파크에서 시원한 물놀이 즐겨보세요~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 야외시설 오픈 일정



<출처 : '캐리비안 베이'공식 홈페이지>


워터파크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곳이 바로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죠. 4월 28일부터 7월 7일까지 야외시설이 차례대로 오픈합니다. 현재 실외 다이빙을 제외한 야외 시설이 모두 오픈되었어요. 캐리비안 베이의 베스트 어트랙션인 메가스톰 역시 운영중이니 사람이 붐비기 전, 이른 여름을 즐겨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 할인 정보



<출처 : '캐리비안 베이'공식 홈페이지>


중, 고, 대학(원)생이라면 3인 이상 함께 방문할 경우 6월 29일까지 현장매표소에서 1인 26,000원에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어요. 이후 6월 30일부터 7월 6일까지는 28,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3인 이상 뭉치지 못한 학생들도 스마트 예약을 통해 동일한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6월 29일 이전에 가면 2천원이 더 할인되니, 워터파크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미리 다녀오는 것을 추천할게요.


학생이 아닌 일반인들을 위한 할인 혜택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캐리비안 베이 제휴카드로 스마트 예매 시 최대 60% 할인, 동반 3인 30% 추가 할인이 가능합니다. 카드할인은 다양한 방법이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에버랜드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비발디 오션월드


- 오픈 일정



<출처 : '비발디파크' 홈페이지>


현재 비발디 오션월드의 실내존은 모두 개방된 상태입니다. 실외존은 서핑 마운트, 몬스터 블라스터, 슈퍼 부메랑고, 슈퍼 익스트림러버까지 인기 있는 물놀이 기구는 대부분 운영 중이며, 날짜에 따라 운영하는 어트랙션이 달라질 수 있으니 오션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오션월드 무료 셔틀버스 운행도 시작되었습니다. 무료 셔틀버스 운행은 비발디파크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모바일, 온라인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어요. 서울, 경기, 인천 98개의 탑승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고, 5월 26일부터 9월 23일까지는 춘천, 원주 셔틀버스도 운영하니 자가용이 없어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겠죠?




- 할인 정보



<출처 : '비발디파크' 홈페이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하여 국가유공자,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은 신분 인증 증명서 지참 시 6월 30일까지 25,000원에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방 선거 투표소 앞에서 본인이 나온 사진을 인증하면 6월 13일부터 30일까지 3만원으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6월 생일자 50% 할인, 중/고/대학생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오션월드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김해 롯데워터파크


- 야외시설 전면 개장



<출처 : '롯워터파크' 홈페이지>


김해 롯데워터파크의 여름은 조금 이르게 찾아왔습니다. 키즈풀, 래피드리버, 토렌트리버를 제외한 실외시설과 실내시설이 전부 정상 운영 중입니다. (단, 내부 시설 점검 시간 등에 따라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한여름의 워터파크 파도풀은 사람풀이라고 할 만큼 사람이 많지만, 지금 이맘때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방문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6월을 맞이해 다양한 할인도 진행하고 있으니, 저렴한 가격으로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겠죠? 




- 할인 정보



<출처 : '롯데워터파크' 홈페이지>


모바일/온라인 예매 고객은 6월 30일까지 1인당 32,000원에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체할인도 가능합니다. 15인 이상 단체라면 대인, 소인 구분 없이 주중 22,000원, 카바나 무료 이용이 가능하니 아이들 소풍, MT로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중/고생은 학생증 제시 시 본인과 동반 1인까지 26,000에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군인, 경찰, 의경, 소방관, 국가유공자에게도 입장권을 할인하고 있으니 해당하는 분들이라면 6월에 방문하는 것이 좋겠죠?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기 전, 시원한 물놀이를 미리 즐기시고 싶다면 6월의 워터파크로 떠나보세요. 다양한 물놀이 기구가 벌써 개방된 것은 물론, 사람이 많지 않아 비교적 짧은 대기 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로 저렴한 가격에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어서 일석이조랍니다. 뜨거운 여름, 워터파크로 떠나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