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뉴스/새소식

젊은 에너지와 아이디어로 똘똘 뭉친 DB손해보험 대학생 서포터즈 Dreamer 1기 활동 마무리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항상 모든 일의 첫 번째 기억은 오랫동안 남기 마련이죠! 오늘은 DB손해보험의 첫 번째 대학생 서포터즈 Dreamer 1기 활동의 성공적 마무리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보험은 인생을 살아가며 꼭 필요한 존재이지만 딱딱하고 어렵기만 해 보이는데요, DB손해보험은 2030세대에게 어떻게 하면 보험을 더 쉽게 전할 수 있을까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젊은이들의 아이디어를 직접 들어보면 어떨까!” 2030세대의 생각을 마케팅에 직접 반영해 보기 위해 탄생한 대학생 서포터즈 Dreamer! 


 

DB손해보험 대학생 서포터즈 ‘Dreamer’는 DB손해보험의 마케팅 이슈를 20대의 시각에서 분석하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씽크탱크로 지난 3월부터 4개월 동안 열심히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활동 중에는 현직 마케팅 실무자와 함께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기획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는데요, Dreamer 1기가 제안한 암보험, 어린이보험, 운전자보험 등에 대한 신선한 아이디어는 관련 실무자에게 직접 전달되기도 했습니다.

 



활동을 거듭할수록 처음엔 생소하기만 했던 보험이 재미있게 느껴진다는 Dreamer의 소감에 DB손해보험의 실무자들 역시 더욱 열정적으로 멘토링을 하게 되었는데요. 


1기 활동을 마무리하며 서포터즈들은 “졸업 후 진로를 금융마케팅 쪽으로 생각하고 있는데 보험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알아갈 수 있어서 좋았다”, “함께 활동한 기수들을 통해 새로운 자극을 많이 받게 되었다”며 4개월간의 새로운 도전과 경험의 시간을 회고했습니다.

 


  

4개월간의 활동이 종료된 후 최종 우수팀에게는 100만 원, 개인 MVP에게는 30만 원의 특별 상금이 수여되었습니다.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훌륭하게 미션을 마무리한 우리 Dreamer 1기! 모두 예쁘지 않나요? :D


대학생들의 젊은 에너지를 통해 더 새롭고 진취적인 아이디어를 수용하고 있는 DB손해보험. 앞으로 또 다른 Dreamer들과 소통하고 발전하는 젊은 보험사로 거듭나겠습니다~ 앞으로 DB손해보험 Dreamer의 활약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