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참좋은 가족여행

경남 가볼 만한 곳, 합천 옐로우리버비치 시즌4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여름방학 끝물에 들어서면서 마지막 여름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가족들이 많아지는데요. 경남 인근에 사는 분들이라면 최근에 시즌4로 새롭게 개장한 천연 워터파크, 합천 옐로우리버비치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은 프롬이와 함께 경남 가볼 만한 곳, 합천 옐로우리버비치 시즌4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합천 옐로우리버비치 시즌4 운영 기간



<출처 : '옐로우리버비치 2018' 공식홈페이지>


- 2018 슈프림 옐로우 리버비치 축제 -

축제 기간 : 2018년 6월 23일(토) ~ 9월 2일(일) / 72일간

축제 장소 : 합천 정양레저테마파크 (경남 합천군 대양면 정양리 613)


옐로우리버리치 시즌4는 문화농부가 주최하고 경남 합천 정양레저파크에서 진행되고 있는 워터파크 축제입니다. 지난 6월 23일에 개장하여 9월 2일까지 72일 동안 워터파크 축제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여름방학의 끝물까지 워터파크 축제를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로 함께 놀러 가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합천 옐로우리버비치 시즌4 프로그램


합천 옐로우리버비치는 총 4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로그램마다 각기 다른 특색 있는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옐로우존



<출처 : '옐로우리버비치 2018' 공식홈페이지 / 옐로우존>

일단 먼저 옐로우 존 워터파크는 거대한 수상 워터파크, 슈프림 워터빌리지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모든 수상 워터파크 시설들을 2배 사이즈로 업 시켜 재미와 짜릿함을 몇 배나 상승시켰죠! 옐로우리버비치의 랜드마크, 샌드워터슬라이드 4종과 짜릿한 플레이 어트렉션, 수상 레저스포츠까지 즐길 수 있답니다.




- 리버존



<출처 : '옐로우리버비치 2018' 공식홈페이지 / 리버존>


워터파크에서 신나게 기구를 타고 놀고 나면 금방 출출해지죠? 옐로우리버리치 리버존에는 시원한 여름을 제대로 즐기는 아이스펍이 운영됩니다. 출출함을 달래기에 딱 좋은 푸드코트, 어른들을 위한 맥주, 칵테일이 즐비한 비어바, 휴식 및 놀이공간 펀펀존에서 출출한 배도 채우고 쉴 수 있습니다. 리버존 프로그램 일정에 따라 핫스테이지에서 클럽페스타와 쿨워터 타임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에 심심하지도 않을 것 같습니다.




- 비치존



<출처 : '옐로우리버비치 2018' 공식홈페이지 / 비치존>


옐로우리버비치 비치존에서는 바캉스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오토캠핑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바로 옐로우리버비치존이 열리는 정양오토캠핑장을 말하는데요. 럭셔리 카라반부터 감성 글램핑, 내추럴 오토캠핑 등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치존 안에는 모래사장 위에 감성힐링존이 있는데요. 파라솔 썬셋존, 캐노피 베드존, 힐링 카바나존, 감성 카바나존 등 취향에 맞는 곳에서 느긋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옐로우리버비치 시즌4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한여름의 뜨거운 공기에 지쳤을 때, 자연환경으로 돌아가보는 것도 즐거울 것 같습니다. 백여리의 투명한 물과 새하얀 모래사장, 합천의 황강에서 각종 축제와 수상레저, 이벤트, 캠핑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즐길 수 있는 합천 옐로우리버비치 시즌4. 대구, 부산, 창원에서는 옐로우리버비치 셔틀버스 운행한다고 하니 뒤늦게 가족 여름 휴가지를 찾고 있다면, 옐로우 리버비치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