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참좋은 가족여행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10월 가을축제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모두들 즐거운 한가위 잘 보내셨나요? 곧 다가올 10월에는 가족들과 즐기기 좋은 행복한 축제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즐거운 한가위의 행복들을 이어갈 10월의 가을축제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서울세계불꽃축제



<출처 : 한국관광공사 / 대한민국 구석구석>


일정 : 2018. 10.06.(토)

장소 : 여의도 한강공원


10월 6일 하루 동안 열리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00년부터 시작된 서울세계불꽃축제는 여의도 불꽃축제라는 이름으로 사람들에게 더 유명한 불꽃축제입니다. 서울시민들의 일상에 비타민 같은 활력을 전해주는 최고의 축제 중 하나로 손꼽히기도 해요.



<출처 : 한국관광공사 / 대한민국 구석구석>


서울세계불꽃축제에서는 세계 최고의 불꽃 연출전문 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여 밤과 낮 따로 구별 없이 최고의 공연들을 펼칩니다. 불꽃과 영상, 음악, 레이저가 결합된 세계적인 멀티미디어 불꽃쇼는 최고의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인데요!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오후 1시를 시작으로 밤 9시 30분까지 다양한 불꽃쇼와 DJ 공연, 시민참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인천드림파크 가을나들이행사 



<출처 : 한국관광공사 / 대한민국 구석구석>


일정 : 2018. 10.05.(금)~2018.10.14.(일)

장소 : 녹색바이오단지


10월 5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인천드림파크 가을나들이 축제! 드림파크축제는 수도권매립지 내 위치한 녹색바이오단지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코스모스 대군락, 핑크뮬리, 바늘꽃, 밀렛, 해바라기 등 대규모로 조성된 가을감성 꽃밭을 관람할 수 있답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 대한민국 구석구석>


특히 10월 13일 토요일, 단 하루 동안 열리는 7080콘서트는 가을밤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즐거운 공연이 될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매일 이어지는 야외특설무대 공연, 온 가족이 즐기는 요술항아리 어린이뮤지컬, 나만의 주얼리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니 가족 나들이로 떠나기 좋은 가을축제인 것 같습니다.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출처 : '제 15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


일정 : 2018.10.12.(금)~2018.10.14.(일)

장소 : 자라섬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자라섬이 재즈중심가로 변신하는 3일! 바로 자라섬 국제재즈 페스티벌입니다. 이번 자라섬 국제재즈 페스티벌은 10월 12일부터 14일, 총 3일동안 개최되는데요. 2004년 1회를 시작으로 올해 벌써 14회째를 맞이하는 전통 있는 재즈페스티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벌써 누적 관객만 200만 명을 넘는다고 하네요.



<출처 : '제 15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


자라섬 국제재즈 페스티벌은 대한민국의 최고의 축제로 선정되었을 만큼 대표적인 가을축제 중 하나입니다. 국내외 우수한 음악가들이 출연하여 다양한 재즈공연을 선보이는데요. 자라섬 국제재즈 페스티벌 티켓 가격은 1일권 5만 원, 2일권 8만 원, 3일권 10만 원이며, 청소년들은 예매 시 3만 5천 원에 참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인천 송도 불빛축제

 

<출처 : 한국관광공사 / 대한민구석구석>


일정 : 2018.10.14.(일)~2018.10.25.(목)

장소 :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밤을 빛내는 가을 축제는 불꽃축제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인천 송도 불빛축제에서는 선선한 가을밤을 아름답게 수놓는 조명으로 가을축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인천송도불꽃축제는 10월 14일 화려한 개막을 시작으로 25일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밤 11시까지 각종 조명을 활용한 화려한 불빛축제의 장을 보여줄 예정인데요. LED로 만들어진 터널과 GCF 브릿지 타이틀 조명, LED 포토존 등 조명으로 꾸민 다양한 장소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연인과 데이트하기 좋고, 가족들과 산책하기 좋은 가을밤 산책이 될 예정입니다. 또한, 흥겨운 버스킹 무대도 준비되어 아름다운 야경과 어울리는 공연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떠나면 좋을 다양한 가을축제들을 살펴보았는데요! 다양한 지역에서 다채로운 축제가 열리는 만큼 취향에 맞는 가을축제에 들러 짧은 가을을 마음껏 만끽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