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뉴스/새소식

25년 동행 기념 고객 초청 사은행사 개최!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전국 3개 지역인 서울, 부산 등에서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DB손해보험의 연속 고객을 대상으로 ‘25년 동행 기념, 고객 초청 사은 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웃음치료, 100세 시대 관절 건강 관리 강연, 감사선물 증정 등 즐겁고 유익한 프로그램들을 한국자동차 보험 시절부터 동부화재를 거쳐, 현재까지 자동차 보험 25년 연속 가입 고객과 가입 기간 중 무사고 고객 433명과 함께하였는데요. 이 자리에는 해당 고객의 보험계약을 25년간 담당한 PA도 함께하여 사은행사의 의미를 더했다는 소식입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평생고객이라는 이름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 영광스러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고객들이 유익하고 즐거운 경험을 추억 삼아 DB손해보험과 평생토록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담아 프로그램 구성에도 많은 고민을 하였다고 합니다.

 




보험업계에서는 대다수의 회사가 보험 계약이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우수고객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으나, ‘25년 동행 기념, 고객 초청 사은 행사’처럼 연속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행사를 진행하는 경우는 별로 없었는데요.





앞으로도 900만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 활동을 통해 고객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위해 끊임없이 고민할 것이며, 이번 초청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고객들에게도 담당 PA가 직접 방문하여 감사 선물을 전달하는 활동을 추가로 진행 할 예정입니다. 앞으로의 DB손해보험의 행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