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트렌드&라이프

취향 저격, 감동 두 배! 센스있는 연말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친한 친구들과 동료들, 가족들에게 선물을 하고 싶은데 무엇을 골라야 할지 고민이신가요? 그렇다면 오늘 행복한:D가 추천하는 선물 리스트를 참고해보세요. 나의 존재감을 각인시킬 수 있는 센스만점 선물 리스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연말 선물 추천 1. 향수





향수는 선물 받은 사람이 두고두고 사용할 수 있는 센스만점 아이템인데요. 하지만 상대가 어떤 향을 좋아하는지 몰라서 향수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그럴 때는 평소 그 사람이 사용하는 핸드크림이나 디퓨저, 향수의 향을 잘 기억해두었다가 비슷한 계열의 향수를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어떤 향을 좋아하는지 자연스럽게 물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향수는 뿌릴 때마다 선물해준 사람을 떠올릴 수 있는 낭만 가득한 아이템이랍니다.




연말 선물 추천 2. 소이 캔들





소이 캔들은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아이템인데요. 석유로 만드는 일반 캔들과 달리 콩을 이용해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져서 유해물질이 나오지 않습니다. 향의 지속력도 길기 때문에 오래 사용할 수 있고, 디자인에 따라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죠.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사람에게 향기로 물든 시간을 선물하고 싶다면 소이 캔들을 추천합니다.




연말 선물 추천 3. 가습기





겨울은 건조함이 매우 심한 계절이기 때문에 가습기처럼 실속 있는 제품도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요즘에는 일반 가습기 기능뿐만 아니라 무드등과 초음파를 통해서 세척도 가능한 가습기도 있어요.





또한, 안개처럼 뽀얗게 수증기가 일어나는 안개 가습기나 향기를 내주는 테라피형 가습기도 있으니, 상대방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더욱 좋겠죠?




연말 선물 추천 4. 머그컵





요즘은 머그컵에 사진이나 추억이 담긴 문구 등을 새길 수 있어서 특별한 머그컵 선물이 가능한데요. 연인끼리 혹은 가족끼리 특별한 머그컵을 선물하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누구에게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고, 합리적인 가격대도 많아서 단체 연말 선물로 머그컵을 선택하기도 하죠. 가성비 좋은 연말 선물을 찾고 있다면 머그컵을 준비해보세요:)





연말이 되면 감사한 마음을 담은 선물을 주고받게 되는데요. 선물과 함께 작은 편지와 응원의 말을 함께 적어준다면 마음도 함께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사람에게 작은 선물과 편지 한 장으로 더욱 큰 감동을 선사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