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트렌드&라이프

6월 개봉영화 트랜스포머4(트랜스포머 : 사라진 시대) 미리보기

 


어렸을 적 누구나 한 번쯤 태권V나 마징가Z 로봇을 가지고 논 기억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곤 ‘내 로봇이 실제로 움직인다면…’ 하는 상상의 나래도 펼치곤 했을 테죠!

어렸을 적 꿈만 같았던 이야기가 지난 2007년 영화로 개봉되었답니다.

 

전세계 최초로 자동차, 헬리콥터, 전투기 등의 교통수단이 실사판 로봇으로 변신해 흥미를 끌었던 ‘트랜스포머1’ 영화가 그것인데요! 당시 이 영화는 로봇계를 뒤흔들었던 SF영화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습니다.

 

‘트랜스포머 1’은 전국 누적 관객수 744만 명을 기록했는데요,

이 흥행의 여세를 몰아 트랜스포머 시리즈가 계속해서 탄생했답니다!

 

오는 6월 25일에는 드디어 4번째 시리즈인 ‘트랜스포머 : 사라진 시대’가 더욱 더 짜릿해진 액션 영화로 관객들을 찾아온다고 합니다!

 

오늘은 행복한:D가 6월 개봉영화인 트랜스포머4(트랜스포머 : 사라진 시대)의 줄거리와 등장 인물, 눈 여겨 볼만한 자동차는 어떤 것이 있는지 소개하겠습니다.

 

 

네이버 영화 스틸컷

 


트랜스포머4(트랜스포머 : 사라진 시대) 줄거리

2007년 미국의 마이클 베이가 감독하고,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을 맡은 실사 영화 트랜스포머! 올해 역시 마이클 베이가 감독을 맡았네요!

 

4번째 시리즈인 트랜스포머4에서는 정의의 오토봇과 또 다른 악의 무리 트랜스포머 군단이 뜨거운 전쟁을 펼칠 예정입니다. 시카고에서 벌어진 오토봇과 디셉티콘의 전투로 인해 많은 인명 피해가 발생하고, 인류의 도시가 처참히 파괴되자 나라에서는 일부 오토봇을 제외한 트랜스포머에 대해 체포령을 내리게 됩니다.

 

그로부터 4년 뒤, 대부분의 악의 무리였던 디셉티콘 군단이 처벌되고 오토봇 역시 자취를 감춘 상황에서 주인공인 ‘케이드 예거’는 우연히 폐기 직전의 고물차로 변해있던 ‘옵티머스 프라임’을 깨우게 되죠. 그리고 옵티머스 프라임의 생존이 세상에 알려지자 자취를 감췄던 어둠의 세력 로봇들이 다시 모습을 드러내고 인류의 미래를 결정지을 거대한 전쟁을 펼치게 됩니다.

 

네이버 영화 스틸컷

 

트랜스포머4(트랜스포머 : 사라진 시대) 등장 인물

한편 이번 영화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과 확 달라진 캐스팅이에요.
 

그동안 매번 주인공 역을 맡았던 샤이아 라보프와 메간 폭스 대신

이번 편에는 동서양 미남미녀인 마크 월버그, 리빙빙, 니콜라 펠츠가 등장할 예정입니다.

 

네이버 영화 스틸컷


특히 리빙빙은 중화권 미녀배우로 유명한데요, 영화 ‘레지던트 이블5: 최후의 심판 3D’, ‘설화와 비밀의 부채’ 등을 통해 인지도를 높였고, 이번 영화에서는 지적이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변신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네이버 영화 스틸컷

 

또 할리우드에서 주목받는 신예 니콜라 펠츠는 드라마 ‘베이츠 모텔’ 시즌 1,2와 영화 ‘라스트 에이벤더’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렸는데요, 귀여운 얼굴과 육감적인 몸매를 지녀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베이글녀’라는 별명까지 붙은 멋진 배우랍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주인공 케이드 예거의 딸 ‘테사 예거’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새롭게 등장하는 주인공들은 영화에서 어떤 멋진 활약을 펼칠지 더욱 기대 됩니다.

 

 

트랜스포머4(트랜스포머 : 사라진 시대)에 등장하는 차


이번 영화에서 또 하나 눈여겨 볼 것은 바로 멋진 로봇으로 변신할 슈퍼 카들입니다.
그동안 트랜스포머 시리즈에는 18륜 트랙터, 폰티악솔스티스, 카마로, GMC톱킥 등 다양한 차들이 등장했었는데요! 올해는 더욱 세련된 차들이 관객에게 모습을 드러낸다고 합니다.

 

네이버 영화 스틸컷

 


특히 2014 부산국제모터쇼에서 한국GM은 트랜스포머4 컨셉트 카를 공개했었는데요!

범블비로 출연하는 카마로 컨셉트 카는 예전의 동글동글하고 귀여웠던 이미지와는 달리 한층 세련된 모습으로 나타났습니다. 전체적인 차체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했지만 헤드 램프와 리어 램프는 미래 지향적인 컨셉으로 가늘고 길게 뽑은 것이 특징 이라네요! 
 

 

네이버 영화 스틸컷


오토봇의 대장 옵티머스 프라임은 더욱 업그레이드 된 웨스턴 스타 트럭으로 등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2014 베이징모터쇼’에서 소개된 세상에서 가장 빠른 오픈 탑 베이론 ‘비테세’는 이번 영화에서 오토봇으로 등장할 전망입니다.

 

네이버 영화 스틸컷

그 외 콜벳 스팅레이 등의 다양한 자동차도 등장한다고 하니 정말 기대되죠?

새로운 로봇 군단의 등장, 압도적인 스케일, 마이클 베이의 연출력과 최고 배우들의 조합으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트랜스포머4! 더욱 기대되시죠? :D

 

6월 개봉영화 모두들 극장에서 재미있게 관람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