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좋은이벤트/이벤트

똑똑한 보험 재테크의 시작! 스마트보장분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의 행복한:D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유용한 소식을 들고 왔는데요. 바로 DB손해보험의 ‘보장분석’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알면 유용한 스마트한 재테크를 위한 보장분석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끝에는 특별한 소식도 함께 준비되어 있으니, 끝까지 지켜봐 주세요. 

 

 

- ‘스마트 보장분석’이란?

 

 

‘스마트 보장분석’이란 기존에 가입한 보험증권을 하나하나 챙겨서 보지 않고도 편리하게 내가 가입된 보험가입 현황을 가지고 보장하고 있는 내용을 분석해주는 DB손해보험만의 특별한 보장분석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자동 분석이 가능할까요? 우선 고객님의 동의를 받아 한국신용정보원에 등록되어 있는 고객님의 보험가입내용을 안전하게 가져오는데요. 그다음 자동 분석하여 보장분석 결과를 고객님께 제공해드리는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 ‘스마트 보장분석’의 필요성

 

 

‘스마트 보장분석’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2017년 ‘보험연구원’에 따르면 우리나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또한 우리나라 전체 가구당 보험가입률은 97%에 이르고, 가구당 평균 보험가입 건수는 생명보험 4건, 손해보험 3.4건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정작 당사자들은 본인이 어떤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으며, 특히 가입되어 있는 보험이 무엇을 보장해주는지 정확히 인지하지 못하는게 현실입니다.

 


- ‘스마트 보장분석’의 기능은?

 

 

먼저 ‘스마트 보장분석은’ 손해보험과 생명보험 등을 합쳐 한국신용정보원에 등록된 보험가입 내용을 자동으로 분석하여 보장분석 결과를 제공해 드리고 있는데요. 여기서 단순한 상품명, 보험료뿐만 아니라 차트 형식으로 주요 보장 담보별 가입금액에 대한 정보, 주요 신체별 보장금액에 대한 비교 등을 알아보기 쉽게 이미지 형태로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이를 통해 부족한 보장영역을 채우고, 중복된 부분은 줄이는 보험 리모델링을 할 수 있는 컨설팅 플랜을 제시해 드리고 있으며, 인체 보장분석부터 한장 요약까지 고객 한명의 성향과 필요한 보장에 맞추어 다양한 보장분석 결과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스마트 보장분석’의 장점

 

 

스마트 보장분석을 통해 보험 리모델링을 받으시면 내가 진짜로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는 보장을 강화하여 보험이 진짜로 필요할 때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해주며, 필요 없는 보장과 중복된 부분을 줄임으로써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는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DB손해보험의 스마트 보장분석은 고객의 보험가입내용을 그대로 표시하는 타사의 프로그램과는 달리 당사 담보에 맞게 변환시킨 솔루션을 적용하여 CI, GI 등의 상품구조를 보다 쉽게 컨설팅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 때문에 똑똑한 재테크를 계획하신 분들에게 DB손해보험의 스마트 보장분석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 ‘스마트 보장분석’ 기념 EVENT!

 

 

스마트 보장분석을 신청하시는 분들을 위한 DB손해보험의 특별한 이벤트! 바로 DB손해보험 사이트 ‘내 보험 찾기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스마트 보장분석을 신청하면 경품을 드리는 이벤트인데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참여하실 수 있으니, 꼭 참여해보세요.

 

[EVENT]

⇒참여 기간 : 2019. 01. 24(목) ~ 2019. 02. 22(금)
⇒참여 방법
① 아래 이미지 클릭하기
② DB손해보험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마트 보장분석’ 신청하기
③ 참여 완료!

 

 

준법감시인확인필_제2019-1203(2019.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