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참좋은 가족여행

여름에 가볼만한곳, ‘춘천호수별빛축제’ 볼거리는?

 

 


밤만 되면 뛰쳐나가고 싶은 본능을 가진 행복한:D가 오늘은 7월의 축제, 춘천호수별빛축제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올해로 제4회를 맞이하여 이번에는 ‘별에서 온 호수’라는 주제로 오는 7월 27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왠지 도민준씨를 만날 수 있을 것 같아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지금부터 행복한:D와 춘천호수별빛축제를 하나하나 알아가도록 해요! (게다가 입장료도 무료라니! 금상첨화로다~)

 

 

 

 

 

 

매력 뽀인트 1. 풍성한 볼거리로 시선 독점!
 
춘천호수별빛축제의 가장 큰 매력은 아마도 10만개의 은하수 전구와 다양한 LED 조형물이 아닐까요? 특히 이번 축제는 소망분수 등을 이용한 LED 분수쇼와 폭포, 눈꽃쇼 등 더욱 특별한 별빛을 즐길 수 있답니다. 의암호의 주변을 헤엄치는 별빛 물고기들과 춘천 MBC의 아름다운 별빛 정원이 어우러져 볼거리가 가득하답니다.

 

Tip. 행복한:D의 추천! 베스트 사진 스팟

날개 스팟- 포토라인에 서면 뒤로 별빛 날개를 달 수 있어요! 현실에서 잠시나마 예쁜 날개를 달아보아요!
하트 스팟 - 연인끼리 오셨다면 거의 필수코스! 하트모양의 별빛 안에 들어가서 사진으로 추억을 남겨보세요~
크레용팝 스팟 - 좀 더 깜찍한 사진을 찍고 싶다면 크레용팝에 얼굴만 쏘옥- 넣어 재미있는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매력뽀인트 2. 다양한 공연으로 듣는 재미 폭발!
 
춘천호수별빛축제는 주말마다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어요! 게다가 기존 공연들과 달리 재능기부로 이뤄진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렇기 때문에 오로지 이 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듣는 재미가 또 쏠쏠하답니다. 게다가 별빛축제인 만큼 공연장을 감싸는 조명과 왠지 감성 돋는 노천카페 형태의 객석까지- 행복한:D는 그저 즐거울 따름입니다! XD

 

Tip. 7월 공연 일정
13일(토) 창사 45주년 기념 ‘호반윈드오케스트라’
14일(일) 아리랑 토크 콘서트
20일(토) 춘천시장 색소폰 특별공연
21일(일) 직장인밴드 ‘느낌표’ 공연
27일(토) 정전60주년기념 ‘사계절 평화음악회’ 콘서트
28일(일) 문화공작소 ‘낭만’ 공연

 

 

 

 

매력뽀인트 3. 씹고, 먹고, 마시고, 즐기고!
 
축제에 있어 먹는 즐거움은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거 아니겠어요? 춘천호수별빛축제는 치맥부터 분식, 간식까지 노천카페에서 모두 즐길 수 있어요! 단 외부음식 반입에 관해서는 엄격하게 제한하고 있으니, 이점 유의해주세요~

 

Tip. 춘천호수별빛축제 갈 때,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
* MBC주차장이 매우 협소하니 주말이나 휴일엔 삼천리가든, 공지천 노상주차장, 야외공연장 주차장(무료)을 이용해주세요! (도보로 5분 이내)
* 남춘천역, 춘천역, 춘천시외버스터미널, 고속터미널에서도 멀지 않아요~ 택시로 10분 이내에 도착하니, 길을 잘 모르는 초행길이면 택시를 이용하시는 것도 추천! (택시비, 보통 3,000 ~ 4,000원)

 

<제4회 춘천호수별빛축제 행사개요>
기간: 5월 29일(목) ~ 7월 27일(일)
시간: 19:30 ~ 22:30
장소: 춘천MBC 호반광장
입장료: 무료
공식블로그 및 문의: http://blog.naver.com/chmbchb (033-259-1123)

 

 

+ 춘천 맛집 즐기기


춘천까지 갔는데 춘천호수별빛축제만 즐기다 올 순 없죠! 그래서 준비한 행복한:D가 선정한 춘천 맛집 리스트를 살포시 적어보아요~

 

강남동 골목원조 닭갈비

특징: 춘천에 사는 분들이 즐겨 찾는 동네 맛집!
주소: 강원 춘천시 온의동 538-11
문의: 033-251-5909 

 
실비막국수
특징: 3대가 이어가는 50년 전통의 막국수 전문점!
주소: 강원 춘천시 소양로2가 127
문의: 033-254-2472


갤러리카페 알.뮤트 1917
특징: 아기자기한 디자인 소품이 가득- 테라스에선 춘천의 풍광을 즐길 수 있어요!
주소: 강원 춘천시 삼천동 238-3
문의: 033-254-1917

 

 

<사진 출처: 춘천호수별빛축제 공식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