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뉴스/새소식

DB손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유튜브 영상 조회 수 “1,000만 돌파”

 

 

DB손해보험이 지난 달 20일 공개한 유튜브 영상‘전격 DB다이렉트작전’시리즈가 런칭한 지 한 달여 만에 1,000만 조회 수를 돌파했습니다! :D

 

중장년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미국 드라마‘전격Z작전’을 패러디한 이번 영상들은 총 6편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실제 성우였던 이정구 씨가 직접 마이클 목소리를 더빙하여 그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또한, 보험 광고의 필수안내사항도 랩 스타일로 표현하여 지루하게만 느껴졌던 보험 광고에 참신한 시도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동안 30대 중심으로 관심이 높았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COVID-19 이후 중장년들에게도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들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 캠페인 런칭을 통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었습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보험 광고 맞나요”,“쿠키 영상 진짜 웃겨요”,“최근에 본 보험회사 광고 중 베스트” 등의 댓글을 달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는데요. 기존 보험사 광고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B급 감성과 레트로 콘셉트가 긍정적인 결과를 낳았다는 분석이 지배적입니다.

 

해당 영상들은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전격 DB다이렉트작전 보러가기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