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참좋은 가족여행

해외호텔예약사이트, 어디가 좋을까?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너무 부러운 학생 여러분을 위해 오늘은 행복한:D가 해외호텔 예약사이트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이미 비행기표를 끊어두고 숙박으로 고민하고 있는 여러분, 지금 바로 주목하세요!! 






 


유럽, 미주, 일본, 중국, 아시아, 대양주 등 다양한 나라의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돌핀스트래블! 돌핀스트래블의 가장 큰 장점은 지도로 전세계 호텔을 쉽게 찾을 수 있다는 것이에요. 보통 배낭여행은 루트에 따라 숙박 일정을 정하는데, 지도로 루트를 확인하며 예약할 수 있어 무척 편리하답니다.


실시간 예약으로 객실 현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호텔안내 창에서 상세위치, 주변 관광지, 객실 시설, 공항에서 가는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단, 호텔 별 고객 리뷰가 거의 없어 유명하지 않는 호텔을 방문하게 될 시엔 호텔 정보만 확인하고 예약해야 하는 단점이 있어요. 



장점: 국내 자유여행 업체인 ‘내일투어’와 연계되어 마일리지 적립 가능

단점: 호텔 별 리뷰가 타 사이트에 비해 현저하게 적음

홈페이지: http://www.dolphinstravel.com/

문의: 02-6262-5900 (월요일~금요일 09:00~18:30)








부킹닷컴의 가장 큰 장점은 필터링 기준을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는 것! 성급, 숙박 업체 유형, 이용후기 평점, 시설, 객실 설비 등 원하는 컨디션대로 검색을 할 수 있어 쉽게 원하는 호텔을 찾을 수 있어요. 게다가 최근 예약 시간, 많은 사람의 이용 후기 평점 등 참고할만한 정보가 가득 하답니다. 


180개국의 다양한 숙박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최저가 보장’ 보상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 단, 결제 확인 후 바우처를 이메일로 발행하는데 이 메일이 오기 전까지는 예약 확정이 아니니 꼭 확인해야 해요.


장점: 다양한 필터링 기능 덕분에 원하는 조건대로 검색 가능

단점: 실시간이 아닌 예약 확정 메일이 와야 완료

홈페이지: http://www.booking.com/

문의: 24시간 상담. 44-20-3320-2676






 


호텔스닷컴은 전 세계 16만여 개 숙박시설을 커버하고 있는 사이트예요. 가장 큰 특징은 10박을 하면 1박이 공짜라는 것! 게다가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메일 정보 구독을 신청하면 매달 할인 코드가 배달돼 할인 받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게다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신년 특가 세일, 글로벌 세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활용하면 더 저렴한 가격에 숙박을 할 수 있어요. 비회원 예약이 가능하며, 해당 도시 숙박을 알아보면 동시에 여행 가이드를 통해 해당 도시의 다양한 정보까지 제공하는 센스!


장점: 10박을 하면 1박이 공짜! 그 외에 다양한 이벤트 진행

단점: 실시간이 아닌 예약 확정 메일이 와야 완료

홈페이지: http://kr.hotels.com/

문의: 080-763-0882(무료) / 02-3483-5336 (월요일~토요일 09:00~19:00)








익스피디아는 현재 몇 명이 이 호텔을 보고 있는지, 최근 48시간 동안 몇 명이 이 호텔을 예약했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게다가 예약 무료 취소 옵션이 있어, 예약에 대한 부담이 덜하다는 것이 특징! (예약 취소가 불가능할 경우 환불 불가라고 표시되어 나와요!)


승급에 따른 평균가가 나오며, 원하는 요금 범위를 선택해 호텔을 검색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평이 아무리 우수해도 가격에 민감한 행복한:D) 


장점: 예약 무료 취소 옵션이 있어 부담이 덜함

단점: 환불이나 변경이 어려움

홈페이지: http://www.expedia.co.kr/

문의: 02-3480-0164 (월요일~토요일 09:00~19:00)






 


호텔패스닷컴은 처음 들어가자마자 국내 여행사이트와 유사하다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어요. 먼저 일본, 홍콩/중국, 아시아, 미주, 유럽으로 카테고리가 나눠져 있어 대표적인 여행지는 간단하게 클릭 한번으로 이동할 수 있었어요. 


이 사이트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는 결제 전과 결제 후의 가격이 그대로라는 것이에요. 따로 세금이 더해지지 않아 최종 결제 가격이 달라 당황하는 일이 벌어지지 않아요! 호텔 예약뿐 아니라 항공권 조회도 가능하다는 것도 특징!


장점: 추가 세금까지 포함한 최종 결제 가격을 보여줌

단점: 환불이나 변경이 어려움

홈페이지: http://www.hotelpass.com/

문의: 02-2266-7900 (월요일~금요일 09:00~18:30, 토요일 09:00~14:00)








아고다는 호텔 최저가를 보장하는 사이트예요. 굉장히 다양한 호텔 리뷰, 여행지 BEST 추천 호텔, 선택한 날짜의 잔여 객실을 한번에 볼 수 있는 등 장점이 굉장히 많답니다.


하지만 표시되는 객실 가격을 100%로 믿으면 나중에 추가로 붙는 부가세에 깜짝 놀라게 된답니다. 저렴하다고 바로 예약하는 것보다 부가세를 꼼꼼히 체크하고 이용하는 것을 추천해요.


장점: 호텔 최저가 보장, 다양한 호텔 리뷰

단점: 표시되는 가격에 부가세가 추가됨

홈페이지: http://www.agoda.co.kr/

문의: 070-7893-1234








다양한 여행 사이트를 다 모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호텔스컴바인! 여러 사이트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가격 비교에 용이하며, 호텔에 대한 장점을 먼저 확인할 수 있어요. 게다가 상세검색을 통해 원하는 가격대를 선택할 수 있답니다.


도시, 기간을 선택하면 호텔 당 특징, 남은 객실이 몇 개인지 메인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일일이 클릭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 역시 놓칠 수 없는 장점이었어요. 


장점: 다양한 호텔 사이트 정보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음.

단점: 바로 사이트에서 예매하는 것이 아닌, 해당 호텔 사이트로 이동 후 예약하는 번거로움이 있음.

홈페이지: http://www.hotelscombined.co.kr/





호텔 리뷰 정보가 가득!

단순히 호텔 예약 사이트의 정보를 믿기 불안한 분들은 호텔 리뷰가 가득한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정보를 얻는 것은 어떨까요? 호텔, 음식점, 관광 명소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한번에 얻을 수 있는 ‘트립어드바이저’. 이 곳에서 고민하고 있는 호텔을 검색하여 꼼꼼히 리뷰를 살펴보세요! 특히 행복한:D가 가장 좋았던 것은 ‘여행자 사진’이었는데요, 호텔에서 제공하는 그럴싸한 사진이 아닌 여행자가 직접 찍은 사진을 통해 호텔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