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트렌드&라이프

서울재즈페스티벌 2015 라인업, 티켓예매 방법은?



따뜻한 바람이 불어오고 산책하기 좋은 요즘! 여러분은 어떤 음악을 듣나요? 행복한:D는 음악을 들으며 걷는 것을 무척 좋아해요. 봄은 여자의 계절이면서 또 음악의 계절인 것 같아요. 봄에 듣는 음악은 다른 때보다 훨씬 더 감미로운 것 같아요.


음악은 귀로만 듣는 것이 아니라 온 몸으로 들을 수도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날씨가 따뜻해지며 다양한 음악 페스티벌이 열린다는 소식은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들뜨게 만드는데요. 현장에서 온 몸으로 음악을 느끼다 보면 세상에 부러운 사람 하나도 없을 것 같아요. 오늘 행복한:D가 올 봄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재즈페스티벌 2015’를 소개해 드릴게요!








‘서울재즈페스티벌 2015’는 올해로 9회를 맞이하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재즈 페스티벌이에요. ‘서울재즈페스티벌 2015’는 차별화된 기획과 프로그램 구성으로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관심을 받고 있어요. 호주와 일본을 비롯한 다양한 지역의 공연 기획자들이 페스티벌 라인업에 대해 지속적으로 공유 요청을 한다고 해요.





이번 ‘서울재즈페스티벌 2015’는 5월 23일부터 3일간 열릴 예정이라고 해요. 올림픽 공원에 있는 88잔디마당, 체조경기장, SK핸드볼 경기장, 수변무대 등 야외공연장과 실내 공연장에서 펼쳐진다고 해요. 실내 공연장도 좋지만 야외 공연장에서 듣는 재즈음악! 상상만으로도 기분 좋아지지 않나요?








국내외 최고의 아티스트 60여팀이 참여하는 이번 ‘서울재즈페스티벌 2015’! 얼마 전 최종 라인업이 공개 되어 많은 음악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죠. 그럼 행복한:D와 함께 어떤 뮤지션이 오는지 한번 확인해 볼까요?



1. 그래미 시상식 10회 수상에 빛나는 아투로 산도발





그래미 상을 10회나 수상한 현존하는 최고의 트럼펫 연주가 아투로 산도발이 ‘서울 재즈페스티벌 2015’에 온다고 해요! 더군다나 아투로 산도발은 지난 해 우리나라에서 공연이 예정돼 있었지만 무산되어 많은 한국 팬들이 아쉬워했었죠. 하지만 이번 ‘서울 재즈페스티벌 2015’에서 그의 무대를 직접 볼 수 있다고 하니 벌써부터 두근두근!



2. 어쿠스틱콜라보 등 국내 정상급 뮤지션






우리에게 익숙한 국내 뮤지션들도 ‘서울재즈페스티벌 2015’에 대거 참여해요. 특히 청초하고 맑은 목소리와 기타가 어우러진 ‘어쿠스틱콜라보’,. 국내 대중음악을 대표하는 모던록 밴드 ‘언니네 이발관’, 더욱 짙어진 공감의 노래가 돋보이는 브로콜리너마저의 리더 ‘윤덕원’의 솔로 무대까지. 이 외에도 ‘옥상달빛’. ‘고상지’의 무대가 준비되며 ’지소울(G.Soul)’ 의 첫 페스티벌 무대가 예정되어 있어 많은 팬들의 눈과 귀가 집중되고 있어요








다양한 뮤지션의 참여로 더욱 화려해진 ‘서울재즈페스티벌 2015’! 어떻게 참여하는지 알아볼까요? 페스티벌이 열리는 3일 동안 세 종류의 티켓을 구매할 수 있어요. 각각 3일권, 2일권, 1일권이고 가격에 차이가 있다는 점! 라인업을 잘 확인 하셔서 자신이 좋아하는 뮤지션이 많이 나오는 하루만 입장하는 1일권 구매로 합리적인 선택을 하거나, 3일 내내 음악에 빠지고 싶다면 3일권 구매를 추천드려요.


‘서울재즈페스티벌 2015’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1544-1555)에서 가능하고요. 상세한 행사 정보는 서울재즈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확인 할 수 있어요!


연인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 분! 잔디밭에 앉아 음악에 심취하고 싶으신 분! 따뜻한 날씨에 어디로든지 나가고 싶으신 분! 혹시 이 중 어느 하나라도 해당 된다면, 아름다운 사람과 음악, 그리고 5월의 화사함이 어우러진 ‘서울재즈페스티벌 2015’에 가보는 건 어떨까요? 행복한:D가 자신 있게 추천해요!



<자료출처 : 서울재즈페스티벌 2015 주최/주관사프라이빗커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