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트렌드&라이프

식샤를 합시다2 곱창먹방! 곱창 맛집은 어디?



요즘에는 다양한 방송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바로 ‘먹방’ 이에요. 먹방은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을 촬영한 것을 말하는데, 이미 인터넷 방송에는 다양한 먹방 방송이 있어요. TV 드라마에서도 먹방을 자주 볼 수 있는데, 얼마 전 방영을 시작한 ‘식샤를 합시다2’가 바로 그 대표적인 방송입니다!





방송에 나오는 연예인들이 먹는 음식은 어쩜 그리 맛있어 보이는지! 어제 ‘식샤를 합시다2’에서는 윤두준씨와 서현진씨가 모닝 곱창 먹방을 보여주었죠? 방송을 보는 내내 행복한:D는 끓어오르는 식욕을 참기 위해 허벅지를 찔렀답니다. 곱창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식샤를 합시다2’ 처럼 먹방을 찍을 수 있는 곱창 맛집! 행복한:D와 함께 알아볼까요?





가격을 초월한 볶음밥의 맛! 봉천동 신기루황소곱창




처음엔 곱창을 먹지 못했던 사람들도 신기루황소곱창으로 새로운 세계에 입문한다고 해요. 봉천동에서 오랜 시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은 서울 대표 곱창집 이랍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가격인데요! 보통 곱창하면 비싼 음식이란 인식이 강하죠. 하지만 이 곳은 2009년부터 한번도 가격을 올리지 않은 곳이랍니다~





이 곳이 이렇게 유명해 진 이유는 곱창의 맛도 있겠지만, 바로 마지막을 장식하는 볶음밥이에요. 이 곳 볶음밥은 곱창을 굽던 불판에 바로 볶아주지 않고, 호일을 깔고 새로 볶아주세요. 많은 단골들은 곱창을 조금 남겨두었다가 볶음밥에 넣어서 먹기도 해요! 가격은 알곱창구이 22000원, 모듬 곱창구이 18000원, 볶음밥 2000원 이라고 해요!


<신기루 황소곱창 개요>


주소: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1564-3 

전화번호: 02-887-5000

지도: 






서울 10대 곱창집의 명성. 숭실대입구역 상도곱창




대학교 근처에는 유독 맛있는 집들이 많죠. 이 곳 상도곱창도 대학교 옆에 있는 맛집이에요. 학생들 뿐만 아니라 동네 주민들까지도 줄서서 먹는 이곳은 인터넷에서 ‘서울 10대 곱창집’으로 유명해요. 저녁시간에는 대기명단에 이름을 적어놓고 앉아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장사진을 이룬답니다.





싱싱한 곱창을 노릇하게 구워 부추무침과 함께 먹는 것이 정석! 여기에 소주를 부어 불쇼를 한번 하고 나면 눈요기와 동시에 누린내도 잡아주는 역할을 해요. 느끼하다 싶으면 시원한 콩나물국으로 입가심 하는 것 잊지 마세요! 가격은 곱창, 대창 16000원, 볶음밥 2000원 이에요~


<상도곱창 개요>


주소: 서울시 동작구 상도동 488 

전화번호: 02-812-3802

지도: 






내 접시가 빈 것을 알리지 마라! 신대방삼거리 김동옥 곱창마을




곱창 좋아하시는 분들은 비싼 가격 탓에 양껏 곱창을 먹기 힘들죠. 이런 분들을 위해 이번에는 무한리필이 가능한 곱창집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신대방삼거리역에서 무한리필 곱창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김동옥 곱창마을이 이번에 소개할 맛집이에요.





곱창, 대창, 염통이 함께 나오는 세트메뉴가 바로 무한리필 메뉴고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선짓국도 역시 무한리필! 그렇다고 맛에서 부족한 것도 아니에요. 곱창이 다 떨어지면 사장님께서 알아서 리필해 주시기 때문에 부담 없이 양껏 드세요. 무한리필은 18000원, 일반메뉴도 소곱창, 대창 10000원, 염통 5000원이에요!


<김동옥 곱창마을 개요>


주소: 서울시 동작구 대방동 407-41

전화번호: 02-822-9750

지도: 



휴일이 있어서 이번 주는 금방 지나가는 것 같아요. 그래도 주말까지 버티기 위해선 든든하게 몸보신을 해줘야겠죠! 오늘 저녁 퇴근길에는 ‘식샤를 합시다2’ 에서 나왔던 고소한 냄새 가득한 곱창 어떠세요? 곱창 먹방으로 든든하게 배 채우고 이번 주도 파이팅 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