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참좋은 가족여행

미리 준비하자! 이색 마라톤, 컬러런 티켓 예매 방법!

 

 

 

하루 하루를 치열하게 살아가는 우리! 매일 직장과 집을 오가다 보면 지루하고 따분하다는 생각이 들 때가 많은데요.  행복한 :D가 그런 분들을 위해!! 재미있는 이색 마라톤을 소개해 드릴게요.

 

마라톤 하면, 힘들지 않을까 겁부터 난다고요? 오늘 소개해드릴 ‘컬러런’은 그런 걱정을 버리셔도 된답니다.  나이, 배경, 운동 능력과 상관없이 모두 즐길 수 있는 행복한 달리기~! 그럼 지금부터 행복한 :D와 함께 GO GO~!

 

 

 

 

 

 

 

<이미지 출처: 컬러런 코리아 홈페이지>

 

‘컬러런’은 가장 짧은 마라톤으로 분류되는 5km코스를 달리는 마라톤인데 컬러런(Color Run)이라는 이름 에서도 알 수 있듯 형형색색의 컬러파우더가 폭죽처럼 터지는 이색적인 마라톤 대회랍니다.

 

‘달리는 것’보다 ‘즐기는 것’에 초점이 맞춰진 컬러런은 기존 마라톤과 달리 기록이 중요하지 않다는 점에서 다른 마라톤 대회와 다르다고 할 수 있어요. 

 

달리는 참가자 보다 오히려 천천히 걸어다니는 참가자를 더 많이 볼 수 있는데요.  5km의 구간 동안 코스 마다 진행요원이 위치해서 색색깔의 옥수수 분말가루를 참가자에게 뿌린답니다!

 

 

 

 

 

 

<이미지 출처: 컬러런 코리아 홈페이지>

 

 

컬러런의 규칙은 단 두 가지 인데요!

하나. 흰 티셔츠를 입고 스타트 라인에 모인다./ 둘. 컬러파우더를 맞으며 알록달록 물든 티셔츠로 피니시 라인 통과!

여기서 끝난다면 섭섭하겠죠? 피니시 라인을 통과한 후에는 음악과 함께 하는 축제의 장이 마련돼 있다고 해요.

 

 

 

<이미지 출처: 컬러런 코리아 홈페이지>

 

 

컬러런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5km’라는 부제와 함께 2012년 미국에서 시작되었는데요. 재미’뿐 아니라 의미 또한 지니고 있답니다.
 

 

유니세프 등 여러 단체와 협력하여 가난과 기아 등 지구촌의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힘쓰고 있는 컬러은 2012년부터 400만 달러 이상의 금액을 기부해왔다고 하니. 단순히 축제를 즐기는 것이 아니라‘함께' 달리고 ‘함께’돕는 가치 있는 축제라고 할 수 있겠죠?

 

특히 이번 2015 더 컬러런 코리아의 참가비는 백혈병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사용된다고 하니 더욱더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미지 출처: 컬러런 코리아 홈페이지>


'2015 더 컬러런 코리아(The Color Run presented by New Balance)’는 오는 7월 18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릴 예정이에요. 컬러런의 티켓 예매는 6월 8일부터 옥션 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선착순 1만 6천명에게 판매되고 있는데요.  1개의 ID당 1매만 구매 가능하답니다. 참가 비용은 일반 45,000원 VIP 80,000원이며 각 티켓의 기념품 구성은 다음과 같아요.

 

 

 

<이미지 출처: 컬러런 코리아 홈페이지>

 

일반 티셔츠,레이스 배번표, 선글라스, 타투, 헤어밴드, 니삭스, 손목밴드, E머니

VIP  티셔츠, 레이스 배번표, 프리미엄 선글라스, 타투, 헤어밴드, 니삭스, 컬러런 티셔츠, 트러커 모자, 스트링 백,

       방수팩, E머니

 
특별히 올해는 새로운 레이스 패키지 구성과 함께 국내 최초로 4개소 컬러 파우더존 이외에 액체 형태의 컬러가 뿌려지는 Liquid Color존 1개소를 추가 신설하여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이미지 출처: 네이버 지도>

 

컬러런 행사가 끝난 후 종합운동장 인근 신천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데요.  신천역 주변은 본래 잠실 야구장에서 경기가 끝난 후 야구 팬들도 많이 찾아서 거대한 식당가를 형성했답니다.  열심히 뛰고 즐긴 후 출출해진 배를 채우고 싶다면 신천역 근처로 가 보세요.

 

 

 

 

1.  진원조 닭한마리 잠실 신천점

 

열심히 뛰고 허기진 배를 꽉 채우고 몸 보신에도 딱 좋은 집! 다른 사이드 메뉴 없이 딱 ‘닭 한 마리’로 승부를 하는 맛 집인데요. 국수사리, 떡 사리, 만두 사리 등 다양한 사리가 있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전화번호:02-422-4712

주소: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7길 32-11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wonjodak

 

 

2.   해주냉면

 

마라톤을 즐기며 흘린 땀을 식혀주는 시원한 음식이 먹고 싶다면! 추천!!

특히 신천 해주냉면은 아주 강력한 매운 맛을 자랑하는 비빔 냉면이 유명하답니다.

 

전화번호:02-424-7182

이용시간: 오전 11:30~오후 21:00 명절, 일요일 휴무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12길 5-22

 

 

 

 

<컬러런 이미지 및 자료 출처: 컬러런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