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뉴스/새소식

선택이 아닌 필수! '전좌석 안전띠 착용' SNS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세요!~




안녕하세요. 행복한: D 입니다. 오늘은 안전 운전을 위해 꼭 알아두어야 할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바로 운전시 전좌석 안전띠 착용에 관한 것인데요

 

안전띠를 착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운전대에 있는 운전자는 물론이고 동승자의 경우도 차량 밖으로 튕겨져 나가거나 치명상을 입을 수 있답니다.

 

따라서 전좌석 안전띠 착용은 우리 모두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꼭 지켜야 하는 소중한 습관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지금 페이스북에서 전국민 안전띠 착용 릴레이가 펼쳐지고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전국민의 안전과 행복을 지키고자 하는 뜻에서 저희 동부화재에서도 『전좌석 안전띠 착용』 SNS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기로 했답니다그럼 어떻게 참여하는지 살펴볼까요?






 

먼저 '전좌석 안전띠 SNS 릴레이 캠페인'이 펼쳐지고 있는 캠페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그 다음엔 캠페인 송을 부르는 동영상이나 안전띠 착용 인증 사진을 찍으시면 되는데요.  때 릴레이를 이어나갈 지인이나 친구, 가족 등 2명을 지목해 주세요~ 특히 동영상을 찍을 경우에는 영상 안에 2인을 꼭 언급해 주는 것 잊지 마세요!:)

 

 





그리고 촬영한 영상이나 사진을 자신의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게시하면 되는데요. 전하고 싶은 글과 함께 해시태그(#전좌석안전띠) 와 태그(@지목한 2인 이름)을 꼭! 적어 주시고 전체공개 후 올려주세요~

 





그리고 2인 외에도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릴레이 캠페인인 만큼 '전좌석 안전띠 착용'캠페인에 함께 했으면 하는 페이스북 친구들을 마음껏! 태그 해도 된다는 사실~~! 마구마구 알리자 고요 :)

 

 

 

지금까지 '전좌석 안전띠 착용' SNS 릴레이 캠페인과 참여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전좌석 안전띠 착용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것을 항상 기억하고 앞으로는 조금 불편하고 귀찮더라도 꼭 지키도록 노력해 보아요:) 


동부화재에서도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며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