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참좋은 가족여행

서울 이색 데이트 장소 추천, 특별한 미로 탈출 체험부터 암흑 카페까지 즐겨보자

 

 



연인과 데이트하기 좋은 봄이 찾아왔지만, 영화를 보고 맛 집에서 밥을 먹는 식의 똑같은 데이트 코스로 지루함을 느끼고 있진 않나요? 오늘은 반복되는 삶에 신선한 자극을 주며 새로운 활력소를 줄 수 있는 이색 데이트 장소를 추천해 드릴까 하는데요. 게임 공간을 실제 상황처럼 체험할 수 있는 '방 탈출 카페부터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 시각 외에 다양한 감각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암흑카페' 등 색다른 즐거움이 있는 장소들!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도록 해요.

 

 

 

이색 데이트 장소 추천 1. 미로 탈출 체험' 다이나믹 메이즈'

 

 

 

<이미지 출처: 다이나믹 메이즈 홈페이지>

 

 

 

첫 번째로 추천해 드릴 이색 데이트 장소는 서울 인사동에 있는 다이나믹 메이즈입니다다이나믹 메이즈는 미로 속에서  14개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체험하는 실내 놀이 공간으로, 장애물을 뛰어넘고, 순발력과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활동적인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평소에 활동적인 것을 좋아하거나 모험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특히 좋아할 만한 곳이랍니다.

 

 

 

<이미지 출처: 다이나믹 메이즈 홈페이지>

 


이 곳에서는 혼자서는 올라갈 수 없는 '언덕 오르기', 앞이 안 보이는 캄캄한 미로를 촉감과 청각만으로 탈출하는 '어둠 미로' 여러 명이 함께 소리를 질러 100dB(데시벨이상 나와야 통과할 수 있는 '소리 질러' 등 서로 협동을 해야만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데요.

 

앞서 입장한 체험자와 뒤 늦게 들어간 사람도 낯선 사람이라는 어색함 없이 서로 도움을 주고 받으며 한 팀이 되는 경험도 할 수 있어 이색 데이트 장소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이런 이색 데이트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이나믹 메이즈는 체험자의 미션 수행 속도에 따라 체험 시간이 다르지만, 평균 35분 가량 소요되며 신장 120cm 이상, 5세 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별도의 예약 없이 1 2천원의 입장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다이나믹 메이즈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길 12 대일빌딩 지하 1층
운영시간: 오전 9시~ 오후 8시 30분 (입장마감 오후 7시 30분)
홈페이지: http://www.dynamicmaze.com/
문의 02-2034-0600

 

 


 

이색 데이트 장소 추천 2. 암흑 체험 레스토랑  '눈탱이 감탱이'

 

 

 

 

<이미지 출처: 눈탱이 감탱이 레스토랑 홈페이지>

 

 

혹시 영화 '어바웃 타임'에 나왔던 블라인드 데이트를 기억하시나요? 빛 한 점 들어오지 않는 레스토랑에서 상대의 얼굴을 보지 않은 채 남녀주인공이 처음 만나 대화를 나누는 데요. 실제로 이렇게 어두운 곳에서 시각이 아닌 오감을 활용해 다양한 체험을 하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 눈탱이 감탱이 레스토랑 홈페이지>

 

 

서울 신촌에 있는 암흑 레스토랑 '눈탱이감탱이'가 바로 그 곳인데요시각장애인인 대표가 '눈이 보이는 데 감사를 느끼는 이색 데이트 카페'를 테마로 문을 열었다고 해요최근엔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mbc 무한도전'에 나오기도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답니다.

 

이 곳에 가면 입구에서 부터 앞 사람의 옷자락을 붙잡고 종업원이 안내하는 대로 따라야 하는데요. '암흑 레스토랑'이라는 컨셉에 따라 가게 안의 모든 곳이 아무 것도 보이지 않는 어둠 그 자체이기 때문이에요입장부터 퇴장까지 1~3시간 동안 식사, 보드게임, 시각장애인 탁구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요. 모든 활동이 빛 한 점 없는 암흑 속에서 해야 하기 때문에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앞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벌어지는 다양한 헤프닝이 색다르고 재미있게 느껴지지만 나중에는 눈이 보인다는 것에 대한 고마움을 느끼게 된다고 하는데요. 행복한: D도 몇 년 전 암흑체험을 통해 시각 외에도 다양한 감각을 통해 세상을 느낀 다는 것이 신기하면서도 감사했답니다.


이 같은 블라인드 레스토랑 체험은 연인간의 이색 데이트 장소는 물론, 가족, 친구와 함께 의미 있는 경험을 하고 싶은 분들께 꼭 추천해보고 싶은 체험이랍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눈탱이감탱이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62-1 준빌딩 8층
운영시간: 오전 11:30~오후 23:00
문의전화:02-3144-3760
홈페이지 http://www.noongam.co.kr/

 

 

 


이색 데이트 장소 추천 3. 방 탈출 게임 카페 ' 셜록홈즈'

 

 

 

 

<이미지 출처: 셜록홈즈 방 탈출카페 홈페이지>

 


요즘 SNS등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방 탈출 게임 카페 '셜록홈즈' 각 지점별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각기 다른 테마의 방 안에서 주어진 단서를 찾아 제한 시간 60분 동안 공간을 탈출하는 형식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답니다.

 


요즘 이 같은 '방 탈출 게임'공간이 새로운 문화 공간으로 주목 받고 있는데요. 방 탈출 게임은 해외에서 시작된 '팀 빌딩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방 탈출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에서 동료와는 동료의식을, 낯선 사람들과는 친해지는 계기를 만들 수 있는 체험이에요.

 

 

 

 

<이미지 출처: 셜록홈즈 방 탈출카페 홈페이지>

 

 

셜록홈즈 신림점에서는 범죄현장에서 수사관이 되어 범인을 찾는 'CRIME SCENE', 고흐의 최후의 날로 시간여행을 떠나 고흐를 구하는 'VAN GOGH'S ROOM' 발굴가가 되어 파라오의 무덤에 숨겨진 비밀을 찾아 저주를 풀어내고 파라오의 방을 탈출하는 'PHARAOH'S SECRET’, 옥중에 갇힌 안중근 의사를 구하는 'THE ASSASSIN', 장난감 세계 속에서 납치된 친구 버즈를 구해야 하는 'TOY STORY' 등 다섯 가지의 테마가 있는데요


관심 있는 분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난이도에 따라 마음에 드는 미션을 선택한 다음 원하는 날짜를 지정해 예약하면 됩니다. 평소 추리나 스릴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특히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듯 하네요.



 

셜록홈즈 방 탈출카페 신림점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176길 8 ,3층
문의 :02-875-0050

홈페이지: http://www.sherlock-holmes.co.kr/신림.html
이용요금:2인 44,000원/3인 20,000원(1인당), 4인 이상 18,000원(1인당)

 

 


 

 

이색 데이트 장소 추천 4. 심리 치유 카페 멘토

 

 

 

<이미지 출처: 심리 치유 카페 멘토 공식 블로그>

 



마지막으로 추천해 드릴 이색 데이트 장소는 연인과 성격유형 검사 및 심리 상담 분석을 통해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곳인 '심리 치유 카페 멘토'입니다.

 

이 곳에서는 잘 알려진 타로나 사주를 통해 연인간의 궁합을 알아보는 것과는 달리, 서로 조화를 이루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과학적인 진단을 받아 볼 수 있는데요.

 

애니어그램 검사지를 통해 커플의 성격은 물론, 진로 방향까지 알려주어 서로 알지 못했던 성격적인 특성을 파악할 수 있고 이를 통해 각 커플이 어떻게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해야 하는지 멘토링을 받아볼 수도 있답니다.

 

더불어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내부 인테리어 또한, 젊은 커플들이 많이 찾는 인기 요소인데요반복된 데이트 코스에서 벗어나 이색 데이트 장소를 찾거나 상담을 통해 연인간의 관계 개선을 하고 싶은 분들께 특히 추천하고 싶은 곳 이에요.

 

심리전문가가 운영하는 힐링 카페 멘토에서는 커플 이외에도 마음의 상처로 괴로워하는 분들을 위한 심리치료아동심리상담, 청소년 심리 상담 등 다양한 이들을 위한 심리치료를 한다고 하니 따뜻한 차 한잔과 함께 심리적 위안을 얻고 싶다면,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심리 치유 카페 멘토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21길 31-10 금산빌딩 3층

운영시간:12:00~ 오후 20:00 (마지막 주문)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senfrancisco/
        http://cafe.naver.com/eftok/20



오늘은 화이트 데이를 맞아 연인 및 친구와 함께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는 이색 데이트 장소, 이색 체험 장소들을 추천해 드렸는데요. 따뜻한 봄날, 늘 자주 가는 장소에서 벗어나 소중한 사람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