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랑이야기/트렌드&라이프

겨울 축제를 즐기러 떠나보자!

 


안녕하세요 공식 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오늘은 12월 1일! 이제 16년도 한 달 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연말에는 송년회나 여러 모임으로 바쁜 분들이 많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가족과 함께 겨울 축제를 가보는 것도 정말 좋겠죠? 매년 겨울에 즐기는 축제는 눈이나 얼음, 날씨 등 계절의 특성을 살려서 축제를 개최하는데요. 그래서 다른 계절보다 개성이 강한 축제들이 많습니다. 


12월에는 가족과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오늘은 12월에 즐길 수 있는 축제들은 무엇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거에요. 함께 볼까요?



겨울 축제 추천 – 에버랜드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기간 : 2016. 11. 24 (목) ~ 2017. 3. 1 (토)

장소 : 경기도 용인시 에버랜드

가격 : 


 

참고 사이트 : http://www.everland.com/web/webzine/2016_winter/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축제는 에버랜드에서 열리는 로맨틱 일루미네이션입니다.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안성맞춤인데요. 이미 11월달 중순부터 진행하고 있는 이 축제는 내년 3월 1일까지 열립니다. 포시즌즈 가든의 판다월드에서는 100여마리의 조형 동물을 실제 크기로 관람할 수도 있고, 윈터 애니멀 가든에서는 조형 동물들에서 빛나는 조명들을 관람할 수 있어요. 또한, 황금측백나무, 눈향 나무 등 100여그루의 나무들을 함께 볼 수 있어 가족과 함께 즐기는 이색 데이트로 너무 좋아요.


특히, 에버랜드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기간 동안에는 로맨틱 타워 트리도 볼 수 있는데요. 연인과 함께 사진을 찍기에도 좋고 크리스마스 느낌을 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또한, 로맨틱 에비뉴 는 이름만큼이나 낭만적인 장소인데요. 흰색 조명으로 빛나는 LED 장미가 가득 펼쳐진 장미성에서 아름다운 조명들 사이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연인과 함께 걷기만 해도 정말 좋겠죠? 에버랜드에서 설렘 가득한 노래, 연인과 함께 이곳에서 겨울 축제를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겨울 축제 추천 – 보성 차 밭 빛 축제

 


기간 : 2016. 12. 16 (금) ~ 2017. 1. 31 (화)

장소 : 전라남도 보성군 회천면

참고 사이트 : http://light.boseong.go.kr/index.boseong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겨울 축제는 보성 차 밭 빛 축제인데요. 올해로 14회를 맞이하는 이 축제는 비수기인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매년 평균 120만여명이 다녀갈 만큼 인기 있는 축제입니다. 이곳은 또한, 녹차 밭의 경치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데요. 이 녹차 밭 위에 화려한 조명이 펼쳐진다면 더욱 아름답겠죠?


이 축제는 매년 점등식을 시작으로 축제를 여는데요. 이번 점등식은 축제 개최 당일 17시 30분에 첫 점등을 합니다. 올해 열리는 보성 차 밭 빛 축제에서는 2017 정유년, 이순신 정유재란 승전 420주년을 주제로 하여 축제를 진행하는데요. 2017년의 새로운 시작과 희망의 의미가 담긴 밀레니엄 트리가 관광객들을 함께 맞이합니다. 이 트리는 2000년 밀레니엄 트리로 기네스북에 등재되기도 했는데요. 커다란 크리스마스 트리와 푸르른 보성 녹차 밭에서 겨울 축제를 즐긴다면 좋은 추억이 되겠죠?



겨울 축제 추천 – 평창 송어 축제

 


기간 : 2016. 12. 23 (금) ~ 2017. 1. 30 (월)

장소 :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가격 : 



참고 사이트 : http://www.festival700.or.kr/


세 번째로 소개해 드릴 축제는 강원도에서 개최하는 평창 송어 축제인데요. 선조들의 삶을 축제에 고스란히 담아 눈, 얼음, 송어와 스토리가 어우러진 축제입니다. 이 축제에서는 송어 낚시와 썰매 체험 등 관광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하루를 갔다 와도 재미있게 다녀올 수 있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진 축제입니다. 이곳 평창 송어 축제에서는 낚시가 굉장히 인기가 많은데요. 작년 평창 송어 축제 위원회에서 방문객 5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에 따르면 얼음낚시가 약 70%의 이용률을 보이면서 참여도가 높습니다. 낚시나 프로그램들의 가격표는 별도로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더욱 상세하게 알 수 있으니 방문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한 가지 더! 낚시를 하기 위해서는 낚시대를 별도 구입하거나 휴대하셔야 된다는 점 꼭 잊지 마세요!


오늘은 이렇게 겨울 축제 추천으로 3곳을 함께 알아봤어요. 겨울은 다른 계절에 비해 날씨도 춥고 갑자기 눈이 오는 경우가 많아 조심하셔야 하는데요. 따뜻한 옷과 장갑을 준비해서 축제를 즐기는 동안 춥지 않도록 해주면 더욱 좋겠죠? 또한, 눈이나 비가 올 수 있으니 날씨를 미리 알아보고 계획을 짜주면 더욱 좋답니다. 우리 축제 정보도 알았으니 축제 즐기러 함께 떠나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