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메뉴

동부화재 '2014 프로미 환경사랑 그림잔치'

 

 

동부화재에서는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에게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워주기 위해, 또 환경사랑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환경부와 함께 ‘프로미 환경사랑 그림잔치’를 시행합니다.

 

이번 ‘2014 프로미 환경사랑 그림잔치’는 유치부, 초등학교 1~6학년 어린이면 누구나 참가 할 수 있는데요, 그림잔치 주제는 크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

 

- 주제 1. '하늘과 바다(먼지없는 맑은 세상에서 행복한 우리)'
- 주제 2. '행복한 식사시간(음식물 쓰레기 없는 행복한 식탁)'

 

위의 두가지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하여 8절~4절 이내의 도화지에 크레용이나 색연필, 수채물감 등을 이용해 자유롭게 그림으로 표현하면 되는데요, 최우수작인 대상 1명에게는 환경부장관상 상장 및 장학금 50만 원이 수여됩니다.

 

그밖에 각 부문 금상 2명(총 4명)에게는 장학금 30만원, 은상 각 부분 3명(총 6명)에게 장학금 20만원, 동상 각 부문 10명(총 20명)에게는 장학금 1만원이 지급되며, 그 외 장려상/입선/참가상에 대한 시상도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환경부장관상 포함 총 438명의 행운의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까요?

 

자세한 사항은 '2014 프로미 환경사랑 그림잔치' 홈페이지(www.promyeco2014.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동부화재는 앞으로 다양한 환경사랑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환경사랑 실천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