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메뉴

휴대폰 유심 하나로 생활 속 보험 고민 해결! CJ헬로&DB손해보험 ‘The 안심되는 유심 요금제’

 

최근 다양한 안전사고와 질병 등 챙겨야 할 고민들이 많은데요, 생활 속 소소한 걱정들이 쌓이고 사고가 발생하면 그 일들을 하나하나 챙기는 것 역시 스트레스가 되죠. 그래서 DB손해보험에서는 고객 여러분들의 생활 속 걱정부터 갑작스럽게 닥치는 사고에 대한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CJ헬로와 함께 'The 안심되는 유심 요금제' 상품을 준비하였습니다. 일상생활 상해, 교통사고, 범죄, 사망,휴대폰 파손 등 생활밀착형으로 보장되는 유심 요금제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D


-바쁜 일상생활, 유심 요금제로 안심하세요!

 

 

일반적으로 보험에 가입할 때 자동차 관련한 사고 처리를 위한 자동차&운전자 보험, 상해, 질병 관련해서 보장 내용에 따라 보험 상품에 가입하는데요, 그렇게 하나씩 상품을 알아보고 가입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에너지가 많이 들 수 밖에 없죠. 타지에 부모님과 떨어져 세심하게 살펴드리지 못하는 경우, 공부하느라 집에 늦게 오는 우리 자녀를 위해, 바쁘게 돌아가는 직장생활 하느라 보험은 전혀 신경 쓰지 못했던 직장인분들에게 더욱 추천을 드립니다. 휴대폰 유심 가입으로 편리하게 가입하고, 폭넓은 보장을 할 수 있는 ‘The 안심되는 유심 요금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게요!

 


-43+1가지 일상생활 고민, 맡겨보세요

 

 

‘The 안심되는 유심 요금제’는 가입연령에 제한없이 (상해사망 보상은 15세 미만일 경우, 미적용) 가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존에 별도 보험에 가입되었더라도 중복 보상 적용이 가능해 추가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담보 제외)


요즘 뉴스를 보다 보면 언제 어디서 일어날지 모르는 일상생활 속 다양한 사건, 사고들이 참 많죠. 교통사고 발생 시, 입원, 사고처리, 벌금 등 11종의 보장이 진행되고, 화재, 강도 발생으로 인한 각종 상해, 후유장애 발생 시 16종의 보장이 진행됩니다. 그 외에도 여름철 자주 발생하는 식중독, 상해사고 5종, 납치 미아 등 각종 범죄 피해 6종이 보장됩니다. 또한 휴대폰파손 등 생활 곳곳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고민들을 보장해드립니다.

 


-유심 요금제, 휴대폰도 교체해야 하나요?

 

 

‘The 안심되는 유심 요금제’는 휴대폰 교체 없이 합리적인 월 요금제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500MB 혹은 2.5GB 중에 선택이 가능하며, 동등 데이터를 제공하는 타사 요금제 대비, 20% 할인된 월 기본료 26,730원부터 34,980원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혹은 휴대폰 교체가 필요한 경우에는 휴대폰과 함께 무약정 가입도 가능합니다. 나에게 맞는 휴대폰과 요금제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가입부터 보험까지 원스톱으로 사용 가능한 ‘The 안심되는 유심 요금제’ 꼼꼼히 살펴보세요~

 

 

 

언제 어떻게 다가올지 모르는 생활 속 걱정 고민거리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여러분들의 걱정의 무게를 DB손해보험과 CJ헬로가 함께 짊어지고 나아가겠습니다. 
※ 가입방법은 헬로모바일 공식홈페이지(http://mobile.cjhello.com/)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알아두실 사항>
- 보험계약 체결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 보험상품명: DB손해보험 프로미고객사랑보험 / 이동통신단말기보험
- 보험가입기간: 요금제 가입 익일 00:00시부터 2년 (요금제 중도 해지시 보험은 자동해지됩니다.)
- 보험료: CJ헬로가 전액 부담, 해당상품은 소멸성 상품으로 해지환급금이 없습니다.
- 담보내용: 상해사망후유장해, 골절진단비 등 44종 (단, 만 15세 미만은 사망담보 가입불가)
- 보험의 효력은 ㈜씨제이헬로 무선통신상품을 정상 이용중인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 당사 또는 제휴사 내부사정으로 인하여 보험혜택제공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 보험계약자 또는 피보험자의 고의로 인한 사고는 보상하지 않으며, 이 외 담보 별 자세한 지급한도, 면책사항, 감액지급 사항등 보험금 지급 제한 조건은 반드시 약관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준법감시인확인필_제2019-2106(2019.04.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