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좋은이벤트/이벤트

소중한 사람들에게 명절 인사 전하고 푸짐한 선물 받으세요~ 가족사랑 우체통 설날카드 보내기 이벤트!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 블로그의 행복한 :D입니다.

 

오늘은 곧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서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할 수 있는 이벤트 소식을 들고 왔는데요.

명절 인사 전하고 풍성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가족사랑 우체통 설날카드 보내기 이벤트 함께 알아볼까요?

 

 

마음에 드는 설날카드 선택하고 메시지를 적어주세요!

 

설날을 맞이해서 더욱 다양해진 카드 중 마음에 드는 한 장을 선택하고 명절 감사인사를 적어주세요. 평소에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과 명절 감사인사를 함께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랍니다~^^


보내는 방법도 다양해요.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이메일로 전송이 가능하니 원하는 방식을 선택해서 전송하면 끝!

 

 

 

설날을 맞이하여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해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서 겨울에 딱 맞는 경품을 드려요~!


주방 감성 살려주는 드롱기 전기포트, 가족들과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는 도미노피자+콜라 세트, 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까지!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요. 소중한 분들에게 예쁜 카드로 감사인사 전하고 선물도 받으면 너무 좋겠죠~?

 

설날 감사인사 전하기, 어렵지 않죠? 가족사랑 우체통 추석카드 보내기 이벤트는 DB손해보험 가족사랑 브랜드 사이트 또는 모바일 사이트에서 참여가 가능하니,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이벤트 참여해 보세요^^!

 

-PC버전 이벤트 참여하기 : https://www.dbins-promy.com/pc/letterbox/index/
-MO버전 이벤트 참여하기 : https://www.dbins-promy.com/m/letterbox/index/

 

 

 

참, DB손해보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도 설날 이벤트가 진행 중이에요!


설날엔 “ㅇㅇㅇ”이쥐! 이벤트로 이번 설에 가족과 함께 하고 싶은 일 또는 바라는 일을 댓글에 남겨주시면 추첨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드려요!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하기 : https://www.instagram.com/p/B7PZaj2hnyF/

 

 

가족사랑을 지키는 DB손해보험의 다양한 설날 이벤트 참여해 보시고, 마음까지 풍성한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