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좋은이벤트/이벤트

추석인사 전하고 다이슨 무선청소기 받으세요! 가족사랑 우체통 추석 카드 보내기 이벤트!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어느새 민족 대명절 추석이 돌아왔어요. 코로나19로 힘든 한 해였지만, 둥근 보름달을 바라보고 있으면 마음까지 풍성해지는 기분이 드는데요~ 오늘은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벤트 소식을 들고 왔어요.


예쁜 카드로 마음을 전하고 풍성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가족사랑 우체통 추석 카드 보내기 이벤트 함께 알아볼까요?



마음에 드는 카드 선택하고 메시지를 적어주세요!


다양한 일러스트가 담긴 카드 중 마음에 드는 한 장을 선택하고,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고마움 마음을 적어주세요. 이번 추석 이벤트에는 예쁜 일러스트로 구성된 추석 카드 10종이 새롭게 추가되어 더욱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보내는 방법도 다양해요.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이메일로 전송이 가능하니 원하는 방식을 선택해서 전송하면 끝!



카드를 보내신 분들께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서 풍성한 경품을 드려요~!

이번 추석 카드 보내기 이벤트의 경품은 무려 다이슨 무선청소기 디지털 슬림 플러피+인데요. 매번 돌아오는 명절 대청소가 두려우시다면 이번 이벤트를 노려보는 건 어떠세요~?


그 외에도 BHC 후라이드반+양념반+콜라 1.25L(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50명) 등 추석 연휴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푸짐한 상품들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가족들에게 예쁜 카드로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고 선물도 받으면 너무 좋겠죠~?


추석이지만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하는 가족들, 소중한 사람들에게 지금 가족사랑 우체통으로 정성스러운 추석 인사 건네보는건 어떠세요?


가족사랑 우체통 추석 카드 보내기 이벤트는 DB손해보험 가족사랑 브랜드 사이트 또는 모바일 사이트에서 참여가 가능하니,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이벤트 참여해 보세요^^!


-PC버전 이벤트 참여하기 : https://www.dbins-promy.com/pc/letterbox/index/

-MO버전 이벤트 참여하기 : https://www.dbins-promy.com/m/letterbox/ind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