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좋은이벤트/이벤트

DB손해보험, 천만고객 달성 기념 감사 이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DB손해보험 천만고객 감사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해요.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DB손해보험을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되었는데요.

진행 날짜는 1월 4일(월) ~ 2월 14일(일)까지이며, '천만고객과의 약속'을 주제로 총 4개의 이벤트로 진행된답니다.


그럼 하나씩 참여방법을 알아볼까요?




EVENT 1. '천만고객과의 약속' 영상 공유 이벤트!



'천만 고객과의 약속' 영상을 보신 뒤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 등 SNS에 영상을 공유하시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간단하죠?


즉석당첨 경품은 GS25 모바일 상품권 5천원(2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500명),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5,000명)로 총 5,570명을 추첨하여 드려요!



EVENT 2.  새해 약속 댓글 달기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나는 OO에게 OO을(를) 약속합니다!" 문장의 빈칸을 채워주시면 이벤트 참여 완료! 새해 약속 이루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풍성한 경품도 준비했으니 많이 많이 참여해주세요!


경품은 엘지 오브제 컬렉션 냉장고(1명), 엘지 코드제로 M9 로봇청소기(3명), 파리바게트 상품권 1만원권(450명), 허쉬초콜릿드링크(3,500명)로 총 3,953명을 추첨하여 드려요!



EVENT 3. 약속사진 해시태그 이벤트



나만의 약속 사진을 찍으시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DB손해보험 #천만 #약속 해시태그를 넣어 업로드 해주시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 됩니다!


경품은 애플워치 시리즈6(1명), 굽네 고추바사삭+콜라 1.25L(45명), 비타500(250명)으로 총 296명을 추첨하여 드려요!



EVENT 4. 새해 카드 보내기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카카톡이나 페이스북 등 전송방법을 고르고, 마음에 드는 카드 이미지를 선택해 가족들에게 편지를 써 보내주시면 이벤트 참여 완료!


경품은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1명), 신세계상품권 2만원(30명), 스타벅스 모카프라푸치노 기프티콘(150명)으로 총 181명을 추첨하여 드려요!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DB손해보험 천만고객 감사 이벤트

(https://10million.dbins-promy.com/)에서 확인해보세요! :D


또한, DB손해보험 모델인 지진희, 윤아, 문세윤, DB프로미 농구단 소속 김종규 선수가 영상을 보내 축하를 전해주셨는데요.

해당 영상은 DB손해보험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2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천만고객 감사 이벤트'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2021년에도 더 좋은 서비스와 상품으로 보답하는 DB손해보험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