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좋은이벤트/이벤트

‘약속으로 세상은 이어진다’ DB손해보험 약속 이벤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DB손해보험 약속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해요.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을 지켜온 DB손해보험에서, 이번에 보험이라는 이름의 약속영상을 선보인 것 알고 계시나요? 잊고 있던 약속의 의미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한 약속 이벤트928() ~ 1031()까지 진행 되는데요. ‘약속으로 세상은 이어진다를 주제로 총 3개의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그럼 하나씩 참여방법을 알아볼까요?

 

 

EVENT 1. 약속 릴레이 이벤트

 

 

  

나 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지키고픈 약속을 정하고, 약속 댓글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 약속 문구를 작성한 뒤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 등 SNS에 공유하시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약속 릴레이 경품은 삼성 갤럭시 제트 플립3(3), 교촌치킨 허니콤보 웨지감자세트(50), 스타벅스 카페모카 TALL(500)를 추첨하여 드려요!

 

 

EVENT 2. 약속 편지 보내기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시고,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 등 전송방법을 고른 뒤, 마음에 드는 카드 이미지를 선택해, 사랑하는 가족들과 이루고 싶은 약속 편지를 써 보내주시면 이벤트 참여 완료!

 

경품은 삼성 BESPOKE 식기세척기 카운터탑(1),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30),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500)를 추첨하여 드려요~!

 

  

EVENT 3. 약속 영상 공유 이벤트

 

 

 

보험이라는 이름의 약속영상을 보신 뒤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 등 SNS에 공유하시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하루에 10번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경품은 GS25상품권 5,000원권(100), 빙그레 바나나우유(2,000)를 추첨하여 드려요!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DB손해보험 약속 이벤트(https://promise.dbins-promy.com/)에서 확인해보세요! :D

1031일까지 진행되는 약속 이벤트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리며, 2021년에도 더 좋은 서비스와 상품으로 보답하는 DB손해보험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