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뉴스/새소식

DB손해보험, 프로미 안전체험 페스티벌 ‘프로미 캠핑 월드’ 오픈!

 

 

 

DB손해보험이 보험사 최초로 3D 가상공간인 제페토에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행사는 온라인 페스티벌 형식으로 개최되는 프로미 안전체험 페스티벌 프로미 캠핑 월드인데요. 캠핑장으로 꾸며진 공간을 탐험하며 가족과 친구들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캠핑 안전 수칙을 배워 볼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답니다. 그럼 오늘은 프로미 캠핑 월드 100%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프로미 캠핑 월드를 즐기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우선 휴대폰에 제페토 앱을 설치하고, 가상공간에서 자신의 아바타를 만들면 됩니다. 이후 하단의 월드에 프로미 캠핑 월드를 검색해 맵에 입장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프로미 캠핑 안전수칙 확인하기

 

 

프로미 캠핑 월드에서는 여러 캠핑 안전수칙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어린이 교통안전을 지키는 옐로카펫, 안전한 화기 사용을 배울 수 있는 바비큐 장, 일산화탄소 중독 예방법을 알아보는 텐트,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안전 수칙을 배워보는 호수로 구성되어 있어요. 더불어 텐트, 모닥불, 캠핑카를 배경으로 한 포토존에서 다양한 활동도 가능하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셔서 더욱 즐거운 체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미 캠핑 월드 프로미와 셀카 찍GO, 푸짐한 선물 받GO! 이벤트

 

 

뿐만 아니라 히든 맵에서는 유저들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DB손해보험 공식 인스타그램과 연계해 프로미와 셀카 찍GO, 푸짐한 선물 받GO!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는데요. 호수 존에서 징검다리를 건너 하트를 든 프로미를 찾아 셀카를 찍고, 인증샷을 #프로미캠핑월드 #DB손해보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프로미캠핑월드 오픈을 기념해 푸짐한 경품도 준비했는데요!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 S7 3, 교촌치킨 허니콤보 웨지감자세트 10, 컬처랜드 모바일 상품권 100, CU편의점 상품권 1,000에게 드리니 20211025 ~ 20211124 이벤트기간 놓치지 마시고 꼭 참여하세요~! 

 

지금까지 프로미 안전체험 페스티벌 프로미 캠핑 월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코로나 19확산으로 오프라인을 통해 직접 만나지는 못하지만, 프로미 캠핑 월드를 통해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겁고 유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