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뉴스/새소식

DB손해보험, ‘메타버스에 조인(JOIN) 해보세요’ 이벤트 실시

 

 

 

- MZ세대와 소통강화를 위한 메타버스 채널 운영  

 

-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비대면 보험 서비스 제공 목표

 

 

 DB손해보험은『메타버스에 조인(JOIN) 해보세요』이벤트를 11 22일부터 실시합니다.
12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DB손해보험홈페이지에서‘DB손해보험 메타버스에 JOIN’배너를 통해 온라인 프로모션 페이지 접속 후 응모할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 메타버스에 JOIN(Joy & Gain)’은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메타버스 플랫폼인‘제페토’,‘게더타운’등을 전면 활용했습니다. 보험의 필요성을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JOY)‘프로미캠핑월드’는 ‘제페토’를 통해, 보험과 관련 된 정보를 얻을 수 있는(GAIN) ‘프로미타운’은 ‘게더타운’을 통해 운영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0월 오픈 한 ‘프로미캠핑월드’에 이어서 이달 오픈한‘프로미타운’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프로미캠핑월드’ 소개 영상을 시청하고 룰렛을 돌리는 즉석 당첨 이벤트를 비롯해 캠핑월드에서 안전수칙을 확인하고 공유하는 이벤트, 그리고‘프로미타운’에서 매주 변경되는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프로미타운’內 고객센터에서는 10 ~ 17시까지(12 ~ 13시 제외) 보험관련 전문 컨설턴트 상담을 상시 운영합니다. 보험가입 관련 상담 뿐 아니라 보장분석 및 재무설계 등 다양한 문의사항을 답변해 주는 채널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60주년을 맞는 DB손해보험의 창립연도인 1962년을 기념하여 삼성‘비스포크’무선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을 총 1,962명에게 추첨을 통해 지급합니다.

 

DB손해보험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비대면 보험서비스 제공에 적극 노력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