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좋은이벤트/이벤트

‘당신은 어떤 약속으로 새해를 시작하고 있나요?’ DB손해보험 새해 약속 이벤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DB손해보험 2022년 새해 약속 이벤트에 대해 소개드리려고 해요.

 

보험이라는 이름의 약속영상에 이어, 2022년을 맞아 잊고 있던 약속의 의미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한 새해 약속 이벤트 11() ~ 131() 까지 한 달간 진행됩니다. 이번 이벤트는 당신은 어떤 약속으로 새해를 시작하고 있나요?’를 주제로 총 3개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그럼 하나씩 참여방법을 알아볼까요?

 

 

EVENT 1. 새해 약속 릴레이 이벤트

 

 

 

새해를 맞아 나만의 신년 약속을 릴레이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인데요. 2022년 이루고 싶은 약속 댓글을 적고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SNS를 통해 공유하면 참여 완료입니다!

 

약속 릴레이 경품은 롯데호텔월드 숙박권(3), 메가박스 2인 일반관람권 2D(30), GS25 페레로로쉐T-5(100)를 추첨해서 드려요!

 

 

EVENT 2. 새해 가족사랑 카드 보내기 이벤트

 

 

 

새해를 맞아 사랑하는 가족에게 약속 카드를 보내는 이벤트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뒤 가족사랑 우체통에서 마음에 드는 카드 봉투와 사랑 듬뿍 담은 메시지를 적어 SNS를 통해 가족들에게 공유하시면 참여 완료입니다!

 

경품은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1),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30),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150)을 추첨해서 드립니다.

 

 

EVENT 3. 새해 약속 영상 공유 이벤트

 

 

 

새해 약속 영상 공유 이벤트는 보험이라는 약속영상을 보신 뒤 SNS에 공유하면, 즉석에서 경품 당첨 결과를 알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하루 10번까지 도전할 수 있다고 하니 꼭 당첨되시길 바랍니다! 😊

 

경품은 컬쳐랜드 모바일 문화상품권 5천원권(100)과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240ML(1,000)를 추첨해서 드립니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이벤트(https://promise.dbins-promy.com/)에서 확인해보세요! :D

 

2022131일까지 진행되는 새해 약속 이벤트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와 상품으로 보답하는 DB손해보험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