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뉴스/새소식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내 손에 보험 편” 광고 런칭

 

 

DB손해보험은 2022 3월 새로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광고를 선보입니다.

이번 신규 광고는 스마트폰 하나로 24시간 간편가입부터 실시간 사고 접수 및 처리, 다양한 특약 할인까지 가능한 DB다이렉트 자동차보험만의 차별화된 ‘모바일 중심 서비스’를 표현하기 위한 고민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그 결과 언제나 ‘내 손에’ 있는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와 언제, 어디서나 디지털로 소통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누리는 스마트한 자동차보험 생활을 보여줄 수 있는 ‘내 손에 보험’이라는 컨셉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이 컨셉을 구현하기 위해 촬영장에는 초대형 사이즈의 LED로 제작된 스마트폰 세트가 설치되어 눈길을 끌었으며, 이 초대형 스마트폰은 상황마다 중요한 배경 요소가 되어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대표적인 모바일 서비스를 표현해주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카메라 앵글을 활용해 초대형 LED가 손 안에 들어가 있는 스마트폰으로 전환되는 등 디지털로 앞서가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만의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였습니다.

 

 

 

 

 특히, 이번 광고는 2018년도부터 함께 해온 모델 임윤아의 친근하고 밝은 이미지를 적극 활용하고자 하였습니다. 요즘 세대답게 스마트하게 보험료를 비교하는 모습, 갑작스러운 사고에 당황스럽지만 실시간 사고처리 서비스를 받고 안심하는 모습, 집에서 간편하게 보험에 가입하는 모습 등을 연기자로도 호평 받고 있는 임윤아의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광고 속 임윤아의 발랄한 연기들은 실제 광고 현장에서도 그대로 전달되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기본 방역 수칙 이상의 방역 수준으로 철저히 안전을 지키며 촬영을 진행하여 모든 스태프와 배우들이 안심하고 촬영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신규 광고는 3 14일부터 케이블 TV와 유튜브 등의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