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뉴스/새소식

지진희 팬사인회 2022 서울 머니쇼에서 만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2 서울 머니쇼와 DB손해보험과 12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전속 모델 지진희팬사인회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2022 서울 머니쇼는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아시아 최대 재테크 박람회로디지털, 재테크를 만나다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데요.
은행, 보험, 증권 전통 금융권과 부동산뿐 아니라 주식, 가상 자산, 트렌드, 취업 경제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로 박람회가 진행됩니다.

 

 

 

 

지진희 팬사인회는 DB손해보험 부스에서 선착순 50명으로 진행되며 사진 촬영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지진희 팬사인회 일시:  5 12() 2 30 ~ 3 30

- 장소 : 서울 코엑스 Hall B. 서울 머니쇼 (DB손해보험 부스)

 

 

 

 

DB손해보험 부스에서는 1:1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와 함께 고객 상황 별 맞춤형 금융 상품을 소개하고, 현장에서는 DB손해보험 유튜브 구독 시 100% 경품 당첨 약속 캡슐 뽑기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경품으로는 휴대용 선풍기와, 고급 타올, 포켓 장바구니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2022
서울 머니쇼에 가신다면 DB손해보험 부스에 방문하셔서 지진희 사인도 받고, 1:1 개인별 맞춤 상담도 받으셔서 좋은 정보 얻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과 함께 행복한 사회를 추구하는 DB손해보험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