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좋은이벤트/이벤트

DB손해보험 인스타그램 30만 팔로워 축하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DB손해보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 )

 

많은 분들의 사랑으로 DB손해보험 공식 인스타그램이 30 팔로워를 돌파했습니다!
앞으로도 DB손해보험을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다양하고 올바른 정보를 제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DB손해보험 인스타그램에서 진행중인 30 팔로워 달성 찐 팬 인증이벤트를 하나씩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30 팔로워 찐팬 인증 이벤트 - 나는 누구일까요?

 

 

 

 

30만 팔로워 첫 번째 이벤트는 나는 누구일까요? 이벤트인데요. 게시물 속 조각난 이미지를 맞춰 완성된 캐릭터가 누구인지 댓글로 남겨 주시면 됩니다. DB손해보험 인스타그램 찐팬이라면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을 거에요.

캐릭터의 이름을 댓글에 남겨 주시고, 해당 게시물 좋아요와 DB손해보험 인스타그램 팔로우까지 마치면 참여됩니다.

 

 

2. 30만 팔로워 찐팬 인증 이벤트 – 프로미 모의고사

 

 

 

 

30만 팔로워 두 번째 이벤트는 프로미 별명 모의고사인데요. 약속을 꼭 지키는 프로미의 별명을 댓글에 작성하고, 해당 게시물 좋아요와 DB손해보험 인스타그램 팔로우까지 마치면 끝나는 간단한 이벤트입니다!

정답에 대한 힌트도 있으니 쉽게 맞추실 수 있을 거예요!

 

 

3. 30만 팔로워 찐팬 인증 이벤트 – 계란 한판 속 숨은 프로미 찾기

 

 

 

 

30만 팔로워 세 번째 이벤트는 계란 한판 속 숨은 프로미 찾기 이벤트에요. 30만을 축하하며 계란 뒤에 숨은 프로미가 총 몇 명인지 찾아 댓글에 작성해주시고, 해당 게시물 좋아요와 DB손해보험 인스타그램 팔로우까지 마치면 참여완료!

 

3종의 이벤트 중 1종만 댓글 작성하면 당첨 후보로 인정됩니다.

 

이벤트는 2022516() ~ 2022531()까지 진행되는데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Air Pods (3세대) 3, 황금올리브치킨 + 콜라 1.25L 30,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300명 총 333에게 경품을 드리니 이벤트 기간 놓치지 마시고 꼭 참여하세요~!

 

지금 바로 아래 링크를 타고 DB손해보험 30만 팔로워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DB손해보험 30만 팔로우 이벤트 참여하기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