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아꼈SONG’ 신규 TV광고 런칭

DB손해보험이 새로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TV광고 아꼈SONG’을 선보입니다신규 TV광고는 녹록치 않은 경제 환경 속에서 고객의 보험료를 아껴주는 다이렉트의 가격 경쟁력을 연호하며, ‘자동차보험은 DB다이렉트라는 핵심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광고는 TV를 시청하면서 동시에 스마트폰을 하는 멀티테스킹에 익숙한 요즘 소비자들의 일상에서 착안해 기획되었으며, 청각적 잔상 효과를 거두기 위한 DB손해보험 소닉 브랜딩의 일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특히, DB다이렉트 아꼈SONG’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통해 기억하기 쉬우면서 즐겁게 흥얼거릴 수 있도록 제작되어 DB다이렉트가 머릿속에 맴돌도록 기획하였습니다. 또한 DB손해보험 모델 윤아를 시작으로 촬영스텝, 직장인과 전기차 운전자, 배달 라이더, 초보운전자까지 다양한 고객 역할을 맡은 모델들이 운전하는 모습을 형상화한 손댄스를 개성 넘치는 몸놀림으로 표현해 흥겨운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습니다.

한편, 올해로 6년째 DB손해보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임윤아는 DB다이렉트 아꼈SONG’ 운전 댄스를 촬영 현장에서 윤아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역시 갓 윤아라는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신규 광고는 21일부터 케이블TV와 유튜브, OTT 등을 통해 방영되며, 광고에서 모두 보여주지 못한 모델들의 흥겨운 미공개 영상은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향후 공개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