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뉴스/새소식

DB손해보험 대학생 서포터즈 지원에 대한 FAQ



안녕하세요!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 입니다.

DB손해보험의 대학생 서포터즈 Dreamer 1기 모집이 시작되었는데요. 

Dreamer를 꿈꾸는 여러분들을 위해 궁금증을 해결하는 자리를 준비했답니다!


지금부터 면접과정, 서포터즈 상세 활동, 활동비 등 여러분이 궁금해하시는 바로 그 내용, 함께 알아볼게요!




1. 서포터즈의 상세한 활동 내용이 궁금해요.


서포터즈 ‘Dreamer’는 DB손해보험의 온라인 마케팅 씽크탱크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인슈테크 트렌드, 20대의 보험인식, DB손해보험의 신상품 등 회사의 마케팅 현안에 대해 함께 고민하며 과제를 수행하게 됩니다.

과제는 1) SNS 바이럴 컨텐츠 제작, 2)매 월 마케팅 현안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 활동으로 주어집니다.




2. 정기회의의 내용은 무엇이며, 언제 하나요?


정기모임은 서포터즈들의 지난 달 활동결과를 공유하고, 다음 달 과제에 대해 토론하는 자리입니다.

서포터즈와 회사 일정을 조율하여 정해질 예정으로 아직 확정된 요일은 없습니다.

오프라인 미팅은 월 2회 정도 있을 예정입니다. (정기모임 1회 필참, 중간모임 1회 자율)




2. 면접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3~4인 1조로 진행되는 다대다 면접으로 지원서 내용을 바탕으로 한 심층면접입니다. 

보험,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된 본인의 관심과 역량, 지원동기 등을 자유롭게 준비하시면 됩니다.


지원서 제출 마감 후 면접 대상자에게는 개별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면접은 DB손해보험 본사에서 진행됩니다. (선릉역 1번출구, 도보 10분 거리)

 




3. 활동비가 있나요?


매월 과제수행을 위한 기본활동비가 인당 20만원씩 주어집니다.

월 미션(마케팅 컨텐츠 우수 등) 우수 활동자는 추가 시상을 받게 되며

활동 종료 후 기수 최우수 활동자(팀)는 상장과 별도 상금을 받게 됩니다.(개인 30만원, 팀 100만원)




4. 팀 활동이 있나요?


네. 최종 선발 후 팀이 구성됩니다. 서포터즈들은 개별과제도 수행하지만, 팀 과제도 수행하게 됩니다.



대학생 서포터즈에 대한 궁금증이 해결되었기를 바랍니다.

DB손해보험 대학생 서포터즈 Dreamer 1기 지원에 관심 있다면, 지금 바로 도전하세요!





DB손해보험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요강 바로가기

DB손해보험 대학생 서포터즈 Dreamer 1기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