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메뉴

DB손해보험, 설날맞이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시행!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2018년 무술년, 설날을 맞이하여 DB손해보험에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시행합니다.

장거리 이동을 하게 되는 귀성길, 출발하기 전 차량 점검은 필수인데요! DB손해보험이 고객분들을 위해 준비한 무상점검, 놓치지 말고 꼭 챙기세요!

 



서비스 1. 연휴 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 내 주변 프로미카월드 찾기 - 


2월 5일부터 2월 14일까지 전국 프로미카월드 367 개점에서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에 한해 무상차량 점검 서비스를 시행합니다. 오토케어서비스 특약 가입 고객에게는 25 점검과 차량 실내 살균탈취 서비스를 제공하고, 오토케어서비스 특약 미가입 고객에게는 12 점검과 차량 실내 살균 탈취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요일은 운영하지 않으니 꼭 주중 또는 토요일에 방문 해 주세요! 




서비스 2. 연휴기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설 연휴기간인 2월 15일(목)부터 18일(일) 에는 휴게소에서 차량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행담도, 탄천, 망향 고속도로 휴게소의 프로미카월드점에서 해당 휴게소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님께 무상 차량점검 서비스를 시행합니다. 


차량 무상점검 외에도 오일이나 부동액 등 소모성 용품 보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랍니다. 휴게소 무상점검은 설 연휴기간인 2월 15일부터 18일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시행하니 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님들은 서비스를 꼭 이용해보시는 것이 좋겠죠?



여러분의 안전한 귀성길을 책임지는 DB손해보험!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받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