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좋은이벤트/이벤트

여러분의 온기로 ‘사랑을 채워주세요’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곧 다가오는 2019년, 여러분은 어떤 연말을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DB손해보험이 연말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DB손해보험의 홈페이지 또는 고객용 앱에서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희귀난치성질환 어린이 치료비 지원 캠페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사랑을 채워주세요’ 이벤트

▶ 기간 

1차 : 18.12.13 (목) ~ 18.12.31 (월)

2차 : 19.01.01 (화) ~ 19.01.31 (목)

▶ 당첨자 발표

1차 : 19.01.07 (월) / 2차 : 19.02.11 (월)

* 추첨을 통해 홈페이지 게시

▶ 참여방법 : 고객용앱 / 홈페이지에서 주요 서비스 4종 이용 시 자동응모

주요 서비스 4종 : 연말정산납입증명서 발급, 계약조회, 보험금청구, 대출 신청

▶ 경품 : 써모스 보온 텀블러 (120명),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100명)

▶ 홈페이지 : https://www.idbins.com/EtcEev.do

 




‘사랑을 채워주세요’ 이벤트는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여 위 4가지 서비스 중 하나를 이용하시고, 서비스 건당 100원의 기부금이 자동으로 적립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고객분들이 4가지 서비스를 선택하여 이용하시면 DB손해보험의 ‘프로미하트펀드’ 기금에서 자동으로 기부되는 이벤트입니다. 


홈페이지와 고객용앱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는 12월 13일을 시작으로 약 50일간 진행되며, DB손해보험에 계약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한 이벤트입니다. 희귀난치성질환 환우들을 위한 기부금 마련 뿐만 아니라 편리한 온라인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 기부금은 DB손해보험 임직원과 회사가 1:1로 매칭하여 조성한 프로미하트펀드 기금에서 전액 지원합니다.

   




DB손해보험과 2011년 이후 올해로 벌써 8년째 인연을 맺고 있는 ‘㈜한국 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는 지속적으로 희귀난치성질환 환우들을 위해 후원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이번 이벤트로 모인 목표금액 3천만원의 기부금 전액은 임직원들이 직접 모금한 ‘프로미 하트펀드’에서 지원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부쩍 추워진 날씨에 주변까지 따뜻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DB손해보험의 ‘사랑을 채워주세요’ 이벤트에 참여하며, 남은 겨울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