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좋은이벤트/이벤트

[봄봄 대출 EVENT] 보험계약대출 신청하고 LG 트롬 스타일러 받자!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의 행복한 :D입니다.
오늘은 DB손해보험에서 봄을 맞아 고객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는 기분 좋은 이벤트 소식을 들고 왔는데요. 총 2가지 이벤트로 푸짐한 경품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럼 봄봄 대출 이벤트 함께 보러 갈까요!

 

 


# EVENT 1. 보험계약대출 신청해봄!

 

 
DB손해보험이 준비한 봄 맞이 이벤트 첫 번째는 보험계약대출을 신청한 고객님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해 드리는 이벤트인데요. 홈페이지 또는 고객용 앱에서 30만원 이상 계약대출을 신청하면 1일 1회 한하여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1등에게는 LG트롬스타일러를 드리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편리한 보험계약대출도 이용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세요!

 


# EVENT 2. 대출신청 완료 후 PA 추천해봄!
 

 

두번째 이벤트는 대출신청을 완료한 후 PA(Prime Agen) 즉 보험 설계사를 추천하는 이벤트인데요. 30만원 이상 대출신청을 한 뒤, 팝업창에서 추천하고 싶은 PA를 선택하시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해드립니다!

 

위 2가지 이벤트 모두 DB손해보험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용 에서 참여가 가능하니,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이벤트 참여하기 http://bitly.kr/3dyN6

 

 

따뜻한 봄이 되니 여러가지로 지출도 많아지고 있는데요. DB손해보험 고객이라면 보험계약대출을 통해 어려운 일도 해결하고 LG트롬 스타일러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