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메뉴

예고 없이 찾아오는 자연재해! 소중한 재산 지키는 풍수해보험

 

 

사람들이 외출하기 전 제일 먼저 미세먼지 농도를 확인하고 마스크를 챙기던 봄날이 지나고, 어느새 무더운 여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이제 미세먼지 농도가 아닌 장마 소식을 찾아보고 우산을 챙겨야 하는 때가 온 것인데요. 여름철 집중호우, 태풍, 강풍 등 예기치 못한 풍수해로 인해 발생하는 재산 피해는 어떻게 대비할 수 있을까요? 기후변화가 가져오는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EVENT 1 동영상 보고 SNS에 공유하면, 달콤한 바나나 우유가 내 손에!

 

최근 국지성 호우와 태풍 등 갑작스러운 기상변화로 인한 풍수해가 늘어남에 따라 풍수해보험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풍수해보험이 정확히 어떤 보상을 해주는지 모르겠다구요? DB손해보험에서 준비한 영상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동영상 플레이 버튼 클릭하고, SNS에 공유하면, 선착순 5,000명과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00명 총 1만 명에게 ‘바나나 우유’ 쿠폰을 지급해드려요. 이벤트 참여 기간은 2019년 7월 1일(월)부터 7월 20일(토)까지 20일 동안 진행되니 여러분도 이번 기회에 풍수해보험에 대해서 알아보고 달콤한 선물도 받아가세요😊

 


EVENT 2 풍수해보험 상담신청하고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자!

 

풍수해보험은 태풍, 호우, 홍수, 강풍 풍랑, 해일, 지진 대설(풍수해3은 대설제외) 등으로 인한 풍수해 피해에 대하여 보상하는데요. 자연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실질적인 복구비를 보상하기 때문에 가장 효율적인 대처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연재해 발생 시 지역별 피해규모와 관계없이 보상하고 태풍의 경우 기상특보 중 “주의보” 기준으로 보장해드립니다. 보험료는 절반 이상(55%~87.3%)을 정부와 지자체가 지원하기 때문에 보험료가 저렴합니다.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일반가입자별로 차등 지원)

 

장마철을 맞이해 열리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풍수해보험 상담만 받아도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100% 선물로 드리니, 나의 소중한 재산도 지키고 이벤트 경품도 받아갈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예측하기 어려운 요즘 날씨에, 풍수해보험은 저렴한 보험료로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이랍니다. 풍수해보험 가입은 기상특보 발령 이전에 가입을 완료해야 여름철 자연재해에 안전하게 대비할 수 있을 텐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풍수해보험 이벤트를 통해 가입 조건과 보장 혜택을 잘 따져보고 서둘러 가입 완료해서 여름철 자연재해로부터 소중한 재산을 지킬 수 있길 바랍니다.

 

 

<알아두실 사항>
- 보험계약 체결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면 보험계약이 거절될 수 있으며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 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단,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 납부자가 법인인 경우에는 보호하지 않습니다.
- 보험계약자 또는 피보험자의 고의로 인한 사고는 보상하지 않으며, 이 외 담보 별 자세한 지급 한도, 면책사항, 감액지급 사항 등 보험금 지급 제한 조건은 반드시 약관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준법감시인확인필_2019-3171(2019.07.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