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야기/가족사랑 캠페인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2’ 캠페인 진행

DB손해보험이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는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2’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통해 가족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DB손해보험의 대표 캠페인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는 시간여행을 컨셉으로 진행되는데요!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2’ 캠페인은 온라인 이벤트를 시작으로 5월3일~6일까지 일산 킨텍스 키즈락 페스티벌에서 오프라인 사진관 행사가 실시될 예정입니다.

 

 

뉴트로(New+Retro)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포토존이 준비되어있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7080 시간여행 존’, ‘감성 네온사인 존’ 등 과거와 현재를 표현한 포토존에서 무료로 가족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행사장 현장 접수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전문 사진 작가가 촬영 후 즉석에서 참여한 가족에게 액자를 전달해드립니다.

 

또, 온라인 해시태그와 함께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 하면 바로 출력해주는 포토 키오스크도 운영하여 자유롭게 가족 사진을 찍을 수 있게 구성하였으니,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담아가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가족들에게 평소 전하지 못한 마음을 편지 작성하여 우편발송해주는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는데요. 이번 기회에 사랑하는 마음 듬뿍 담은 편지를 전달해주면 더욱 의미있는 가정의 달 선물이 되겠죠?


 

 

이와 함께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 에서는 총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첫 번째는 ‘과거-현재 가족사진 만들기’ 이벤트로, 과거와 현재의 가족사진을 올리면 특별한 가족사진을 만들어 주는 이벤트인데요. 우수작으로 선정된 참가자들에게는 캐논 카메라, 에어팟2,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합니다.

 

두 번째는 오프라인 캠페인 소식을 알리기 위한 ‘장소공유 이벤트’입니다. ‘가족사랑 사진관’ 운영 장소를 개인 SNS상에 공유하면 즉석 당첨을 통해 모바일 음료 쿠폰을 증정합니다!

 

마지막으로 과거와 현재의 가족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매달 50명을 추첨해 고급 캔버스 액자를 만들어 증정하는 이벤트 역시 진행되니 이벤트 참여하시고 경품 받아가세요~!

 

 

DB손해보험은 앞으로도 가족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가족사랑 전도사’ 역할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