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야기/가족사랑 캠페인

코로나 19, 가족사랑으로 함께 이겨내요! [가족사랑우체통BEST사연, 3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외부 활동을 자제하는 요즘, 가족과 함께한 평범해 보였던 일상들이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오랫동안 준비한 가족여행이 취소되거나 주말에 부모님을 뵈러 가기 어려워 아쉬운 분들이 있을 텐데요. 하지만 가족과 함께 하기에 힘든 시기를 극복할 수 있죠. 오늘은 가족끼리 서로 마음을 전하며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고 있는 사연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코로나19 바이러스보다 강력한 가족사랑 행복 바이러스! 함께 알아보아요 💞

 

 

 

첫번째 💌 외식은 못해도, 가족사랑 집밥으로

 

 

생일엔 가족끼리 멋진 식당에서 외식하시는 분들이 많죠. 하지만 요즘 코로나바이러스로 문을 닫은 식당들이 많은데요. 가족사랑 우체통에 사연을 보내주신 윤숙자 님은 생일을 맞은 딸과 외식을 약속했지만 식당이 문을 닫아 집으로 돌아갔다고해요. 하지만 서운해 하는 딸의 모습을 보고 마음이 아팠다고 하는데요. 이런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가족사랑우체통 온라인 편지로 평소 딸이 좋아하는 메뉴로 집에서 근사한 저녁식사를 약속하는 감동적인 사연이었습니다 :)

 

 

 

 

🎂 윤숙자 님의 가족이 코로나19를 이겨내는 법
집에서 가족이 좋아하는 음식으로 멋진 저녁식사하기

 

 

 

 

두번째 💌 가족과 함께한 일상의 소중함 추억하기 

 

 

햇볕이 따뜻하고 봄꽃이 피어나는 요즘, 가족과 함께한 봄소풍이 생각납니다. 가족사랑 우체통에 사연을 보내주신 윤선 님은 코로나 19로 외출은 어렵지만 남편분과 함께한 추억을 떠올리며 함께하는 일상의 소중함을 느끼셨다고 해요. 날씨가 좋은 날 사랑하는 가족에게 추억을 공유하고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사연이었습니다 :)

 

🌞 윤선 님의 가족이 코로나 19를 이겨내는 법

소중한 일상 추억하며 가족 소풍 약속하기

 

 

세번째 💌 멀리 떨어진 부모님께 안부 전하기 

 

 

사연을 보내주신 김지윤 님은 부모님 생신을 맞아 여수 먹방 투어를 계획했지만 코로나 19로 여행이 취소되어 많은 아쉬움을 느꼈다고 해요. 평소 부모님을 자주 뵙기 어려운 분들이라면 더욱 부모님의 소중함을 느끼실 텐데요. 김지윤님은 가족사랑우체통 온라인 편지를 통해 부모님께 안부를 전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할 수 있었습니다. 사랑하는 부모님께 안부를 전하는 가족사랑우체통 편지 한통 어떠신가요? :)

 

📬 김지윤 님의 가족이 코로나 19를 이겨내는 법
지방에 사시는 부모님께 안부 전하는 온라인 편지 보내기

 

 

 

💌 코로나19로 힘든 마음, 가족사랑우체통으로 응원메시지 보내요

 


지금까지 DB손해보험 가족사랑우체통 베스트 사연을 함께 살펴보았어요. 가족과 함께하는 평범한일상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감동적인 편지였습니다. 이번 가족사랑우체통 편지들에는 코로나19로 힘들지만 그 속에서 가족 간에 마음을 표현하고 서로를 응원하는 내용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가족이란 힘들 때 함께 어려움을 이겨갈 원동력이 되는 존재이죠 :)

 

DB손해보험 가족사랑우체통은 이번에 시즌 7회를 맞아 많은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온라인 편지 이벤트에요.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SNS로 가족, 친구, 연인에게 평소 하지 못했던 말을 예쁜 카드와 함께 전할 수 있어요. 사연 속 가족의 편지처럼 우리 가족에게도 힘든 시기 함께 이겨내자는 가족사랑우체통 응원 메시지를 보내보세요~

 


💌 가족사랑 우체통 3월 이벤트 참여하기

 


가족사랑우체통 카드 보내기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해요. 다양한 배경이 담긴 카드 중 마음에 드는 한 장을 선택하고 가족에게 하고 싶었던 이야기들을 적어주세요. 메시지를 적은 후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 등 원하는 방식을 선택해서 전송하면 끝이랍니다.


이벤트를 참여해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도 드리고 있어요. 3월에는 상큼한 봄과 어울리는 스타벅스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를 경품으로 보내드려요. 가족사랑 우체통 3월 카드보내기 이벤트는 DB손해보험 가족사랑 브랜드 사이트 PC와 모바일 버전에서 참여가 가능해요.

 


몸은 멀리 있어도 마음만은 가깝게! 힘든 시기를 함께 극복할수록 가족 간의 사랑은 더욱 커질 꺼에요. 코로나19,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이 응원합니다 :D

 

 

📬
가족과 함께 이겨내요!

DB손해보험 가족사랑우체통 3월 이벤트


PC버전 이벤트 ▶ 참여하기
MO버전 이벤트 ▶ 참여하기

 

👨‍👩‍👧‍👦
집콕 할 땐 이게 딱!
DB손해보험X네이버웹툰 인기작가 ‘홍끼’의


GO!구마가족 가족사랑툰 몰아보기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