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뉴스/새소식

사랑과 감사의 달, 5월 <가족사랑 우체통 시즌 6> 이벤트로 가족사랑 마음을 전해요!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의 행복한 :D입니다. 오늘은 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통해 가족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DB손해보험이 사랑과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는 DB손해보험 가족사랑 브랜드 사이트에서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평소에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카드에 담아 가족사랑 우체통으로 보내는 이벤트입니다.

 

 

DB손해보험의 가족사랑 우체통 캠페인은 지난 6년간 진행돼 총 7만920명이 가족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왔습니다. 그리고 올해 업그레이드된 응모 프로세스와 함께 돌아온 가족사랑 우체통 시즌6! 올해는 참여 방법이 쉬워졌을뿐만 아니라 카드 디자인과 폰트 종류, 크기, 색상 등을 조절할 수 있어 나만의 개성 있는 카드를 꾸미는 재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응모작 중 BEST 사연을 선정하여 전시하고 있으니 여러 가정의 따뜻한 가족사랑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겠습니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1명), 외식 상품권(5명), BBQ 황금 올리브 치킨(50명), 바나나우유 모바일 쿠폰(100명)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경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이벤트 참여하시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세요~!

 

 


DB손해보험에서 준비한 ‘가족사랑 우체통’이 그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사랑의 마음을 표현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인데요. 앞으로도 DB손해보험은 가족의 마음을 잇는 소통 창구로서의 역할을 해나가겠으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