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메뉴

초보 운전자 시점으로 알려주는, 속 시원한 프로미클래스 여성운전자교실

 

 

사회초년생들의 필수 자격증 중 하나인 운전면허증 취득! 대학교 여름 방학 시즌이 되면 운전면허학원에는 운전면허증 취득에 도전하는 학생들로 북적인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면허 취득 후에도 운전에 대한 기본적이 규칙들과 사고시 대처법 등을 알고 있어야 마음 편하게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지 않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초보 여성운전자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가져왔습니다!

 


운전 경력 초보 환영! 프로미클래스 여성운전자교실 개최

 

운전면허는 취득해 있지만 장롱면허, 초보운전 등으로 인해서 직접 차를 몰고 도로에 나가기 두렵다구요? 걱정마세요! 2019년 7월 17일 DB손해보험이 주관하는 프로미 여성운전자교실이 열립니다.

 

이번 여성운전자교실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전쟁기념관 이병형홀에서 진행되며, 20~40대 여성및 주부 150여명을 모시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2시간동안 매우 알차게 진행됩니다.
 

 

이번 행사는 김민희 아나운서의 진행 아래 JTBC 예능 ‘팬텀싱어’에 등장해 큰 화제를 모았던 테너 최용호씨가 직접 선보이는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교통안전을 위한 상식과 사고를 당했을 시 대처하는 법 등을 알려주는 강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실운전 경험이 부족하여 운전이 겁나는 사람들을 위해 tvN 시사교양 ‘어쩌다 어른’에서 활약한 김경일 교수의 초보운전자 불안심리 극복 특강까지~! 초보운전자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순서들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프로미 클래스에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는 주관사인 DB손해보험과 베이비뉴스가 함께 준비한 여러 웰컴 선물을 드리며, 응모권 추첨을 통해 10종 이상의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해드리니 이벤트 참여하고 경품도 받아가세요~!

 

 

DB손해보험이 주최하고 베이비뉴스가 주관하는 프로미클래스 여성운전자교실은 프로미클래스닷컴(promyclass.com)에서 누구나 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운전이 미숙한 초보 운전자들을 위해 속 시원하게 준비한 안전운전 꿀팁부터 기분좋은 선물까지! 올 여름을 더욱 값지게 보내고 싶다면 프로미클래스 여성운전자교실에 참여해서 보람차고 실속 있는 시간을 보내보세요: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