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뉴스/새소식

댕냥이와 나를 위한 케어! [DB손해보험 반려동물보험]X[LG U+ 스마트홈 펫케어]

 

사랑하는 반려동물의 평균 지능은 몇 살 일까요? 미국 심리학회 스탠리 코렌 박사에 따르면 반려동물의 평균 지능은 인간 나이로 약 2살이라고 합니다. 2살의 어린 아이를 집에 혼자 두기 어렵듯이, 보호자가 외출하는 동안 반려동물 혼자 두기에는 많이 어린 나이라고 할 수 있죠.

 

보호자가 멀리 떨어져 있어도 반려동물에게 관심을 줄 수 있다면 좋을 텐데요. LG U+ 스마트홈 펫케어로 반려동물의 건강도 케어하고, 가입 혜택으로 사고뭉치 댕냥이를 위한 DB손해보험 펫보험 혜택도 받는 방법! 지금 확인해보세요~

 

 

| 펫케어로 달라지는 나와 반려동물의 일상!

 

 

스마트홈 펫케어는 반려동물의 상태를 분석하는 카메라와 반려동물 심신의 안정 및 운동을 도와줘요. 매일 출퇴근으로 인해 집을 오래 비워야 하는 보호자 대신 함께 놀아주고 건강 상태를 체크해 주기 때문에 밖에서도 반려동물에게 관심을 줄 수 있어요. 최근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가 나빠지거나 분리 불안이 있는 경우 스마트홈 펫케어로 관리해줄 수 있습니다.

 

 

360도 카메라 ‘맘카’는 반려동물을 실시간으로 지켜보고 영역별 감지를 통해 보호자가 없을 때 반려동물의 행동 패턴을 알려줘요. 밥은 몇 번 먹었는지, 화장실에는 몇 번 갔는지 수치화를 통해 아이들의 건강 상태를 체크할 수 있어요.

 

 

만약 귀가 시간이 늦어진다면 수면등을 통해 은은한 불빛으로 심신의 안정을 주고 반려동물만을 위한 수면 음악도 들려줄 수 있습니다. 또한 반려동물이 집에서 심심하지 않도록 미리 설정한 시간에 자동으로 놀아주고 간식도 주는 ‘펫피트니스’도 있어요. 맘카, 수면등, 펫피트니스는 앱을 통해 직접 확인하고 조종할 수 있습니다.

 

 

| 펫케어 고객을 위한 가입 혜택!

 

 

U+Shop을 통해 스마트홈 펫케어 서비스에 가입하면 총 6가지 푸짐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스마트홈 펫케어를 3년 약정 가입하면 DB손해보험의 펫보험 가입 서비스가 제공돼요. DB손해보험 펫보험을 통해 반려동물의 배상책임과 사망위로금을 제공해 반려동물을 키울 때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해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보험 가입 금액은 월정액에 포함됩니다.)

 

그 외 반려동물 동반 무료 촬영권 및 호텔 제휴 서비스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반려동물 전용 쇼핑몰에서 VIP등급 할인가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가입 혜택이 있답니다.

 


| DB손해보험의 펫보험, 왜 필요할까요?


스마트홈 펫케어 가입 혜택으로 누릴 수 있는 DB손해보험 반려동물 배상보험, 왜 필요할까요? 소방청에서 발표한 자료에 의하면 최근 3년간 총 6,883명의 환자가 개 물림 사고로 병원에 이송되었는데요. 2016년부터 2018년 까지 매년 2,000명이 넘는 환자가 발생하였죠.

 

이처럼 반려동물의 행동은 예측 불가하여 잠깐의 방심으로 큰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 반려동물 서비스는 견종 및 묘종 배상책임비용을 3년간 보장하니 반려동물이 일으킨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할 수 있어요.

 

 

 

강아지와 고양이는 성장 속도가 사람보다 빠르기 때문에 수명도 그만큼 짧은데요.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보내는 것에는 많은 슬픔이 따릅니다. DB손해보험 반려동물 보험에는 반려동물의 마지막을 위로할 수 있도록 만 10세 미만의 반려동물이 가입 후 사망 시 사망 위로금을 지급합니다.


지금까지 LG U+ 스마트홈 펫케어 서비스와 가입 시 지원 받을 수 있는 DB손해보험 펫보험 가입 혜택을 알아보았어요. 반려동물은 보호자의 관심을 통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스마트홈 펫케어로 멀리 떨어져 있을때도 반려동물을 돌봐주고 가입혜택으로 지원받을 수 있는 DB손해보험 펫보험 서비스로 사랑하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케어해주세요 :D

 

 

LG U+ 스마트홈 펫케어와 DB손해보험 펫보험 혜택 더 알아보기

 

 

 

 

<알아두실 사항>
- 보험계약 체결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면 보험계약이 거절될 수 있으며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단,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납부자가 법인인 경우에는 보호하지 않습니다.
- 보험계약자 또는 피보험자의 고의로 인한 사고는 보상하지 않으며, 이 외 담보 별 자세한 지급한도, 면책사항,
감액지급 사항 등 보험금 지급 제한 조건은 반드시 약관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보험 가입은 앱 내에서 본인이 직접 가입 신청해야 합니다.
- 배상책임 담보의 적용범위는 대인 · 대동물 배상책임에 한합니다. (“대물 제외)
- 만 10세 이상의 반려동물의 경우, “반려동물 사망 시 위로금” 담보 가입이 불가합니다.
- 맹견의 경우 반려동물보험 가입이 불가합니다.
- 최초 보험목적물로 등록된 반려동물이 사망한 경우, 해당 고객(회선)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준법감시인확인필_제2020-2293(2020.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