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B손해보험 뉴스/사회공헌활동

DB손해보험, 희귀난치성질환 환우 위해 치료비 3,000만원 전달


 

<사진설명> DB손해보험 박성식 부사장(사진 왼쪽에서 두번째) 안승기 상무(사진 왼쪽 첫번째)과 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 이태영 회장(사진 오른쪽 첫번째), 박미혜 사무총장이 합정동 소재  한국희귀난치성질환 연합회 본부에서 치료비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1년부터 10년째 희귀난치성질환 환우를 위한 치료비 전달

 

 DB손해보험은 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에 희귀난치성질환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치료비 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이번 전달식은 마스크 착용 및 생활속 거리두기 등 코로나 19로 인한 정부 권고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되었습니다.

 

전달된 치료비는 고객들이 지난해 12월 19일부터 올해 1월 31일까지 모바일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연말정산납입증명서 발급, 보험계약 확인, 대출신청 등 보험계약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DB손해보험이 100원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모금되었습니다.

 

이는 고객들이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할 때 자동으로 기부금 행사에 참여하게 되는 '고객 참여형 기부 이벤트'라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습니다.

 

한편, DB손해보험은 희귀난치성질환을 앓고 있는 어린이 환자들과 그 가족들을 위해 지난 9년간 총 131명의 환우에게 3억원의 치료비를 전달하였고, 환우 가족들과 함께 원주DB 프로미농구단의 경기를 관람하는 등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DB손해보험은 앞으로도 희귀난치성 질환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지속적인 후원과 관심을 이어나갈 계획이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