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좋은이벤트/이벤트

[이벤트] 퀴즈를 풀면 피자가 온다! DB손해보험 ‘참좋은 행복플러스 종합보험 직장인편’ 초성퀴즈 이벤트!

 

안녕하세요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오늘은 DB손해보험 공식 유튜브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행복이 플러스되는 ‘참좋은 행복플러스 종합보험 직장인편 영상’을 보고 ㅊㅈㅇ 초성퀴즈의 정답을 맞추는 이벤트인데요.


특약? 보장? 보험을 고를 때 어떤걸 따져봐야 할지 고민되는 직장인 분들, 많으시죠?
그렇다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고, 무려 224가지나 보장되는 참좋은 행복플러스 종합보험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유용한 정보고 얻고,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랍니다. 😊

 

참여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DB손해보험 공식 유튜브에 방문해, 참좋은 행복플러스 종합보험 직장인편 영상을 확인한 다음, ㅊㅈㅇ 초성 퀴즈의 정답을 댓글에 남겨주시면 되는데요. 영상 곳곳에 퀴즈의 정답이 숨어있으니 집중해서 봐야겠죠~?

 

이벤트는 6월 18일(목) ~ 7월 16일(목)까지 진행되는데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 슈퍼슈프림(오리지널)M + 콜라 1.25L를 50분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모바일 쿠폰을 무려 300명분께 드리니 이벤트 기간 놓치지 마시고 꼭 참여하세요~! 


참! DB손해보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해주시면 당첨 확률이 두 배가 되니, 잊지 말고 구독 버튼도 꾸욱 눌러주세요!

 

 

지금 바로 아래 링크를 타고 DB손해보험 유튜브에서 초성퀴즈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DB손해보험 ‘참좋은 행복플러스 보험 직장인편’

초성퀴즈 이벤트 ▶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