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좋은이벤트/이벤트

[이벤트] DB손해보험 온라인 서비스 이용하고 무풍 에어컨 등 대박 경품 받자! ‘Amazing DB손해보험 통큰 이벤트’

 

안녕하세요, 공식 기업블로그 행복한:D입니다.

 

오늘은 DB손해보험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을 위한 이벤트! ‘Amazing DB손해보험 통큰 이벤트’ 소식을 들고 왔어요.

 

 

Amazing 통큰이벤트는 DB손해보험 온라인 서비스 중 이벤트 대상이 되는 서비스 3가지 이용 시 응모권을 지급하여 푸짐한 상품을 드리는 이벤트인데요.


간편인증 로그인, 계약조회, 보험료 납입 현황조회, 고객정보 확인/변경, 증명서 발급, 마이페이지 등 이벤트 대상 6가지 서비스 중 최초 3가지 서비스만 이용해도 1장의 응모권이 자동 지급됩니다. 해당 응모권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어요!


※이벤트 응모권은 하루에 한장씩 지급 됩니다.

 

 

Amazing 통큰 이벤트 ▶ 바로 가기


 

 

Amazing DB손해보험 통큰 이벤트는 총 3차로 진행되는데요. 1차 이벤트는 7월 9일(목)부터 8월 12(수)까지, 2차 이벤트는 8월 13일(목)부터 9월 16일(수)까지, 3차 이벤트는 9월 17일(목)부터 10월 31일(토)까지 진행됩니다.


DB손해보험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전자금융거래 회원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서비스를 이용후 응모가 가능한데요. 응모권은 각 차수 종료일까지 유효하며, 아래 서비스 이용 이력은 매일 초기화됩니다.

 

여기서 당첨확률을 높이는 팁! 여러 번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D

 

 

 

Amazing 이벤트인 만큼 상품도 Amazing! 응모권 추첨을 통해 요즘 인기 있는 최신 가전제품을 선물로 드려요.


LG TV 65인치(1명)는 응모권 4장으로, 삼성 무풍 에어컨(2명)은 응모권 3장으로,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2명)는 응모권 2장으로 응모가 가능해요.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은 응모권 1장으로 가능한데요! 무려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을 선물하니 많은 참여바랍니다:D

 

더욱 편리해진 DB손해보험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고 통큰 선물 받아 가세요! :D

 

Amazing 통큰 이벤트 ▶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