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좋은이벤트/이벤트

[이벤트] 무더운 여름, DB손해보험이 시원하게 쏜다! ‘참좋은 행복플러스 종합보험 부족한보험편’ 응원댓글 이벤트!



안녕하세요 공식블로그의 행복한:D입니다. 

오늘은 DB손해보험 공식 유튜브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행복이 플러스되는 ‘참좋은 행복플러스 종합보험 부족한보험편 영상’을 보고 응원 댓글을 남기는 이벤트인데요.


들어놓은 보험은 많은데, 보장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분들 많으시죠? 

그렇다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고, 무려 224가지나 보장되는 참좋은 행복플러스 종합보험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유용한 정보도 얻고,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랍니다 


참여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DB손해보험 공식 유튜브에 방문해, 참좋은 행복플러스 종합보험 부족한보험편 영상을 확인한 다음, 응원 댓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이벤트는 7월 17일(금) ~ 8월 17일(월)까지 진행되는데요. 요즘 같이 더운 날 생각나는 시원한 경품이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달콤한 배스킨라빈스 블록팩을 30분께, 설빙 애플망고 치즈설빙을 50분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모바일 쿠폰을 무려 300분께 드리고 있으니 꼬옥 참여해봐야겠죠~?


참! DB손해보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해주시면 당첨 확률이 두 배가 되니, 잊지 말고 구독 버튼도 꾸욱 눌러주세요!


지금 바로 아래 링크를 타고 DB손해보험 유튜브에서 응원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DB손해보험 ‘참좋은 행복플러스 보험 부족한 보험편’ 댓글응원 이벤트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