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좋은이벤트/이벤트

사랑하는 가족에게 “너의 여름을 들려줘!” 가족사랑 우체통 8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



안녕하세요. DB손해보험 공식 블로그의 행복한 :D입니다.


“그 여름을 틀어줘, 그 여름을 들려줘~”


요즘 유행하는 노래가사처럼 여름이 되면 떠오르는 반짝이는 추억, 다들 간직하고 계실텐데요!

비록 이번 여름은 코로나19로 인해 이전과는 다른 일상을 보내게 되었지만, 즐거웠던 기억을 떠올리며 다시 돌아올 일상을 기대하는 마음을 잃지 말아야겠죠~?


그래서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여름을 맞아 사랑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이벤트 소식을 들고 왔어요.


예쁜 카드로 마음을 전하고 풍성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가족사랑 우체통 8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 함께 알아볼까요?





마음에 드는 카드 선택하고 메시지를 적어주세요!


다양한 일러스트가 담긴 카드 중 마음에 드는 한 장을 선택하고,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들려주고싶은 나만의 여름 이야기들을 적어주세요. 


이번 8월 이벤트에는 예쁜 일러스트로 구성된 여름 카드 5종이 새롭게 추가되어 더욱 다양한 디자인으로 마음을 표현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보내는 방법도 다양해요.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이메일로 전송이 가능하니 원하는 방식을 선택해서 전송하면 끝!




카드를 보내신 분들께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서 풍성한 경품을 드려요~!


이번 8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의 경품은 배스킨라빈스 골라먹는 와츄원(10명), 탐앤탐스 망고 스무디(30명)으로 무더운 여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원한 상품들로 준비되어 있어요!


가족들에게 예쁜 카드로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고 선물도 받으면 너무 좋겠죠~?


가족사랑 우체통 8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는 DB손해보험 가족사랑 브랜드 사이트 또는 모바일 사이트에서 참여가 가능하니,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이벤트 참여해 보세요^^!


-PC버전 이벤트 참여하기 : https://www.dbins-promy.com/pc/letterbox/index/

-MO버전 이벤트 참여하기 : https://www.dbins-promy.com/m/letterbox/index/